부산/영남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BPA, 태풍 '산바'대비 부산항 대책 마련
 
황상동 기자   기사입력  2012/09/16 [10:34]
제16호 태풍 '산바가 우리나라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보된 가운데 부산항만공사(BPA)가 긴급 대책 마련에 나섰다.
 
BPA는 16일부터 중형 태풍 '산바'가 집중호우와 강한 바람 등을 몰고 올 것으로 예상, 부산항에 정박 중인 선박을 피항시키는 등 단계별 조치를 신속하게 추진한다.
 
이에 앞서 BPA는 15일 오후 BPA 회의실에서 부산지방해양항만청과 해경, 터미널 운영사, 선사 등 관계기관이 참석한 가운데 선박대피협의회를 열고 부산항에 접안하고 있는 선박 대피 등 대책을 논의했다.
 
이 회의에서 부두 폐쇄가 결정나면 부산항의 선박들은 16일 자정까지 진해와 거제, 고현 등으로 대피를 완료해야 하며 태풍주의보 발효 시 모든 선박의 부산항 입항은 전면 금지된다.
 
BPA는 이번 태풍으로 인한 사고 예방과 피해 최소화를 위해 재난안전대책본부를 신속히 구성하고 24시간 비상근무체제를 가동, 항만시설의 안전 점검을 실시한다.
 
또 공사현장 및 재해 취약시설 등을 사전에 보완 하고 야적 컨테이너 등 화물의 고박을 강화하는 등 안전사고 예방에 최선, BPA는 태풍에 대한 철저한 대비로 부산항의 피해 예방에 최선을 다한다는방침이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2/09/16 [10:34]   ⓒ 울산광역매일
 
롯데백화점 울산점 https://www.lotteshopping.com/store/main?cstrCd=0015
울산공항 https://www.airport.co.kr/ulsan/
울산광역시 교육청 www.use.go.kr/
울산광역시 남구청 www.ulsannamgu.go.kr/
울산광역시 동구청 www.donggu.ulsan.kr/
울산광역시 북구청 www.bukgu.ulsan.kr/
울산광역시청 www.ulsan.go.kr
울산지방 경찰청 http://www.uspolice.go.kr/
울산해양경찰서 https://www.kcg.go.kr/ulsancgs/main.do
울주군청 www.ulju.ulsan.kr/
현대백화점 울산점 https://www.ehyundai.com/newPortal/DP/DP000000_V.do?branchCd=B00129000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