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배종옥·조재현, 어울리나요…'그와 그녀의 목요일'
 
뉴시스   기사입력  2012/10/18 [11:40]
▲친구사이인 탤런트 배종옥(48)과 조재현(47)이 연극에서도 우정을 과시한다.

 친구사이인 탤런트 배종옥(48)과 조재현(47)이 연극에서도 우정을 과시한다.
 
공연제작사 연극열전에 따르면, 배종옥과 조재현은 11월23일 서울 서초동 예술의전당 자유소극장에서 막을 올리는 '그와 그녀의 목요일'에 캐스팅됐다.
 
대학시절부터 몇 번의 사랑과 이별을 반복한 중년 남성과 여성의 이야기다. 서로를 모르고 살아온 시간보다 알고 지낸 시간이 더 긴 이성 친구가 목요일마다 자신들만의 추억이 담긴 특별한 주제로 대화를 나눈다는 설정의 로맨틱 드라마다.
 
배종옥이 은퇴한 국제분쟁 전문기자 '연옥' 역을 맡아 차가운 도회적 매력 속 청순함을 선보인다. 조재현은 화려한 입담의 저명한 역사학자 '정민'을 통해 날 선 카리스마와 장난기 넘치는 부드러움을 보여준다.
 
배종옥과 조재현은 1991년 곽지균(1954~2010) 감독의 '젊은 날의 초상'에서 처음 인연을 맺었다.
 
연극열전은 "당시 조연배우였던 조재현은 이미 톱스타 반열에 올랐던 배종옥을 멀리서 바라보는데 '정말 예뻤다. 작고 까만 외모에서 정말 빛이나더라'고 당시를 회상했다"면서 "그러나 20년이 넘는 기간 같은 작품으로 만난 것은 드라마와 영화 모두를 통틀어 이번 연극 무대가 처음"이라고 전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2/10/18 [11:40]   ⓒ 울산광역매일
 
롯데백화점 울산점 https://www.lotteshopping.com/store/main?cstrCd=0015
울산공항 https://www.airport.co.kr/ulsan/
울산광역시 교육청 www.use.go.kr/
울산광역시 남구청 www.ulsannamgu.go.kr/
울산광역시 동구청 www.donggu.ulsan.kr/
울산광역시 북구청 www.bukgu.ulsan.kr/
울산광역시청 www.ulsan.go.kr
울산지방 경찰청 http://www.uspolice.go.kr/
울산해양경찰서 https://www.kcg.go.kr/ulsancgs/main.do
울주군청 www.ulju.ulsan.kr/
현대백화점 울산점 https://www.ehyundai.com/newPortal/DP/DP000000_V.do?branchCd=B00129000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