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BNK경남은행, 울산 HD FC와 ‘스폰서십’ 체결
임직원과 가족 200명 승리 기원 응원전 펼쳐
 
허종학 기자   기사입력  2024/04/15 [17:20]

▲ BNK경남은행 예경탁 은행장(사진 왼쪽)이 울산 김광국 대표이사와 ‘스폰서십 협약’을 체결하고 있다.(사진= BNK경남은행 제공)  © 울산광역매일

BNK경남은행은 문수축구경기장에서 울산 HD FC와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BNK경남은행과 울산 HD FC는 지난 13일 강원FC와의 하나은행 K리그1 7라운드 홈경기 전에 ‘스폰서십 협약식’을 가졌다.

 

스폰서십 협약식에는 BNK경남은행 예경탁 은행장과 울산 김광국 대표이사가 참가했으며 울산 HD FC 선수단을 격려하는 세리머니가 진행됐다.

 

스폰서십 협약에 따라 BNK경남은행은 울산 HD FC 선수의 경기력 향상과 발전을 위해 후원하고 울산 HD FC는 유니폼 우측팔 상단에 BNK경남은행 로고를 부착하는 것을 포함해 소셜 미디어 프로모션 등 다양한 방법으로 BNK경남은행을 적극적으로 홍보한다. 

 

울산광역시 1금고를 맡고 있는 BNK경남은행은 울산지역 내에 영업점과 영업소 총 31개를 운영하면서 시민들에게 최상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예경탁 은행장은 “BNK경남은행이 울산 HD FC와 동행을 하게 돼 뜻깊다. 울산 HD FC가 시민들로부터 더욱 사랑받는 프로축구팀이 될 수 있게 더욱 관심을 가질 계획이다. 아울러 BNK경남은행은 울산을 대표하는 금융기관으로서 울산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울산 김광국 대표이사는 “대표이사 부임 이후 처음으로 은행과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새로움도 기쁨도 있지만, 무엇보다 처음인 만큼 잘 해보고 싶다는 의욕이 생긴다. 앞으로 서로 소통하고 협업하며 구단과 은행 서로의 성장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경기 당일 ATM 기기가 탑재된 BNK경남은행 무빙뱅크(이동점포)를 문수축구경기장에 보내 관중들이 현금 출금, 입금, 이체 등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지원했다.

 

또 BNK경남은행 임직원과 가족 200여 명은 울산 HD FC의 승리를 기원하기 위해 시민 그리고 팬들과 함께 관중석에 자리 잡고 열띤 응원전을 펼쳤다.

 

BNK경남은행 임직원과 가족 그리고 시민ㆍ팬들의 응원에 힘입어 울산 HD FC는 강원FC과의 K리그1 홈경기를 4대 0으로 승리했다.허종학 기자 

 

울산광역매일 교육사회부 기자입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04/15 [17:20]   ⓒ 울산광역매일
 
롯데백화점 울산점 https://www.lotteshopping.com/store/main?cstrCd=0015
울산공항 https://www.airport.co.kr/ulsan/
울산광역시 교육청 www.use.go.kr/
울산광역시 남구청 www.ulsannamgu.go.kr/
울산광역시 동구청 www.donggu.ulsan.kr/
울산광역시 북구청 www.bukgu.ulsan.kr/
울산광역시청 www.ulsan.go.kr
울산지방 경찰청 http://www.uspolice.go.kr/
울산해양경찰서 https://www.kcg.go.kr/ulsancgs/main.do
울주군청 www.ulju.ulsan.kr/
현대백화점 울산점 https://www.ehyundai.com/newPortal/DP/DP000000_V.do?branchCd=B00129000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