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HD현대건설기계, 고객 중심 행사로 고객 ‘忠心’ 잡는다
우수고객 82명 ‘명예이사’ 위촉 … 무상점검·제품 할인 등 혜택 제공
 
허종학 기자   기사입력  2024/04/21 [19:02]

▲ HD현대건설기계는 지난 19일(금) 국내 우수고객 82명을 울산으로 초청해 '명예이사 위촉식'을 개최했다.  © 울산광역매일

 

 HD현대건설기계가 지난 19일 국내 우수고객들을 울산으로 초청해 오랜 신뢰와 인연에 대한 감사 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서 HD현대건설기계는 82명의 우수고객을 ‘명예이사’로 위촉했으며, 최철곤 사장이 직접 고객들에게 위촉패와 기념품을 전달하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HD현대건설기계는 이날 새로 위촉된 명예이사들에게 회사의 비전과 신규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비롯해 출시를 앞둔 신모델의 기술력 및 제품 서비스 등을 소개했다.

 

 이어 오찬과 공장 견학, 조선소 야드 투어 등을 실시하며, 그동안 HD현대건설기계에 보내준 믿음에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명예이사는 HD현대건설기계 고객 가운데 장비 구매 이력과 연속성, 제품 개선 협업 등에 기여한 국내 우수고객에게 다양한 특전을 제공하는 제도다.

 

 명예이사에게는 울산 HD FC 브랜드데이 초청 등 문화·스포츠 체험 기회를 비롯해 연간 2회 장비 무상점검 서비스와 소모품을 지급하며, 장비 구매 시에도 본인 및 추천 고객 모두에게 특별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이날 행사는 이틀 전 입주식을 연 울산캠퍼스의 신(新)사무동에서 개최돼 의미를 더했다. 내년 전체 완공 예정인 울산캠퍼스는 최신식 생산설비 도입과 라인 증축 등 선진화 프로젝트를 통해 HD현대건설기계의 글로벌 생산 거점으로 거듭날 예정이다.

 

 HD현대건설기계 최철곤 사장은 “국내에서 인정받은 건설장비가 세계에서도 통할 수 있다”며, “더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늘 배우는 자세로 고객들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명예이사로 위촉된 채영석 씨는 “한국을 대표하는 기업의 임원이 된 것 같아 감개가 무량하다”며, “‘품질의 현대’로 불리는 현대 장비의 기술력과 서비스를 주변에 널리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HD현대건설기계는 매년 동절기와 하절기 두 차례에 걸친 정기 전국 순회 점검을 비롯해 제품의 사전 점검과 애로사항 청취 등 장비 품질과 고객 만족도를 함께 높이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허종학 기자

 

울산광역매일 교육사회부 기자입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04/21 [19:02]   ⓒ 울산광역매일
 
롯데백화점 울산점 https://www.lotteshopping.com/store/main?cstrCd=0015
울산공항 https://www.airport.co.kr/ulsan/
울산광역시 교육청 www.use.go.kr/
울산광역시 남구청 www.ulsannamgu.go.kr/
울산광역시 동구청 www.donggu.ulsan.kr/
울산광역시 북구청 www.bukgu.ulsan.kr/
울산광역시청 www.ulsan.go.kr
울산지방 경찰청 http://www.uspolice.go.kr/
울산해양경찰서 https://www.kcg.go.kr/ulsancgs/main.do
울주군청 www.ulju.ulsan.kr/
현대백화점 울산점 https://www.ehyundai.com/newPortal/DP/DP000000_V.do?branchCd=B00129000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