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창녕부곡하와이, '낮에는 물놀이 밤에는 축제한마당'
 
안지율 기자   기사입력  2008/07/22 [10:51]

▲ 창녕 부곡하와이서 펼쳐지는 한여름 밤 열린 음악회     ©안지율 기자

창녕군 부곡온천특구내 부곡하와이는 오는 26일부터 '낮에는 물놀이 한마당, 밤에는 축제의 한마당'이 펼쳐지는 여름축제(Summer Festival)가 23일간 화려하게 펼쳐진다.

올해 축제는 매년 여름마다 선 보였던 음악회와는 달리 기존 틀에서 벗어나 색다른 재미와 다른 형식으로 신나는 물놀이와 함께 올 여름을 놀라움이 가득 찬 부곡하와이를 선보이게 된다.

또한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프로그램과 고객들에게 직접 찾아가 게릴라성 매직행사도 준비 되어 있다.

특히 한 여름 밤의 펼쳐지는 열린 음악회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환상의 매직 쇼'가 밤마다 펼쳐지고 가족단위 장기자랑과 볼거리가 준비돼 무더운 여름밤을 잊을 수 없는 추억으로 선사 할 것이다.

또한 국내 최고 인기가수(김장훈, KCM, 박현빈, 박상민) 등 이미테이션 가수, 각 종 댄스 공연과 소프라노 색소폰 연주로 별이 쏟아지는 듯한 여름밤의 열기를 느낄 수도 있다.

뿐만 아니라 콘서트 급의 하드웨어 시설을 갖추고 있어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이와 더불어 매일 밤 펼쳐지는 불꽃 퍼레이드는 통일을 염원하는 8.15광복절 때 '제 21회 하와이안 불꽃 퍼레이드'로 절정을 이룬다.

부곡하와이는 영남권 최대의 넓은 공간(72만 5320m2)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테마공간 및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며 야외워터파크 새 단장과 국내 최대 78‘C 유황 온천수로 이용한 각종 테마탕과 다양한 물놀이 시설 등이 들어서 있어 물놀이 후 건강을 챙길 수 있어 1석 2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특히 입장권 한 장으로 실내워터랜드, 야외워터파크, 78˚C 유황온천 대쟝글탕, 어린이들의 체험교육장 알로하식물원, 그랜드 쇼, 세계 각국의 무기류와 토기인형, 수석, 세계문화 체험관, 열린음악회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창녕=안지율기자
광역일보 밀양, 창녕 안지율기자입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08/07/22 [10:51]   ⓒ 울산광역매일
 
롯데백화점 울산점 https://www.lotteshopping.com/store/main?cstrCd=0015
울산공항 https://www.airport.co.kr/ulsan/
울산광역시 교육청 www.use.go.kr/
울산광역시 남구청 www.ulsannamgu.go.kr/
울산광역시 동구청 www.donggu.ulsan.kr/
울산광역시 북구청 www.bukgu.ulsan.kr/
울산광역시청 www.ulsan.go.kr
울산지방 경찰청 http://www.uspolice.go.kr/
울산해양경찰서 https://www.kcg.go.kr/ulsancgs/main.do
울주군청 www.ulju.ulsan.kr/
현대백화점 울산점 https://www.ehyundai.com/newPortal/DP/DP000000_V.do?branchCd=B00129000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