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부울중기청,'공정사회 실천결의 대회'개최
정책수요자, 투명행정 및 공정성에 대한 수요 높아져
 
김대현 기자   기사입력  2011/07/11 [16:50]


 부산울산지방중소기업청은 오는 13일 오전 청사 중회의실에서 김흥빈 청장과 직원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공정사회 실천 결의대회'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결의대회는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정책수요자의 투명행정과 공정성에 대한 수요가 높아졌고, 정부의 국정기조인 ‘공정사회 구현’을 위해 부울중기청 직원 스스로 그 의지를 다지기 위해서다.
 
   또한, 최근 공직자 비리 등으로 투명하고 깨끗한 공직자상에 대한 요구가 그 어느 때보다 커짐에 따라, 다시 한 번 공정행정 실천과 일체의 부적절한 행동을 하지 않겠다는 각오를 다지는 자리이기도 하다.
 
  결의문은 중소기업청 공무원들이 중소기업을 섬기는 자세로 법과 원칙이 바로 선 반듯한 중소기업 행정을 통해 공정한 사회 구현에 앞장설 것을 다짐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와 함께 중소기업청은 공정사회 4대 추진과제* 이외에 추가적으로 중소기업이 다소 불만을 제기했던 정책자금과 R&D분야를 개선하기 위해 ‘정책자금 지원의 투명성 제고’와 ‘연구개발자금 평가시스템의 공정성 확보’를 추가로 선정, 중소기업의 불만을 적극 해소할 방침이다.

     * 중기청 4대 추진과제: ①중소기업 적합업종 선정보호, ②소상공인 자생력 제고, ③중소기업인 재기지원, ④중소기업 기술자료 보호강화
 
   중기청 관계자는 "최근 공정성에 대한 국민 요구가 강해지는 만큼 직원들의 의지를 다시 한번 다지고자 이 자리를 준비하게 됐다"고 밝혔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1/07/11 [16:50]   ⓒ 울산광역매일
 
롯데백화점 울산점 https://www.lotteshopping.com/store/main?cstrCd=0015
울산공항 https://www.airport.co.kr/ulsan/
울산광역시 교육청 www.use.go.kr/
울산광역시 남구청 www.ulsannamgu.go.kr/
울산광역시 동구청 www.donggu.ulsan.kr/
울산광역시 북구청 www.bukgu.ulsan.kr/
울산광역시청 www.ulsan.go.kr
울산지방 경찰청 http://www.uspolice.go.kr/
울산해양경찰서 https://www.kcg.go.kr/ulsancgs/main.do
울주군청 www.ulju.ulsan.kr/
현대백화점 울산점 https://www.ehyundai.com/newPortal/DP/DP000000_V.do?branchCd=B00129000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