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선암호수공원 사진공모전 시상식 및 전시회 이모저모
 
김홍영 기자
 

 

 

2016 선암호수공원 사진공모전 시상식 및 야외전시회가 수상자 및 내·외빈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9일 오후 선암호수공원 일원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유정재 본사 대표이사와 서동욱 남구청장, 박미라 남구의회 의장, 이종찬 복지건설 위원장, 안수일, 김춘섭, 방인섭, 이미영, 김미연 의원 등 남구의원들과 김정태 울산시의원, 임길홍 울산시 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 연합회장·고한분 여성위원장 그리고 공모전 이상덕 심사위원 등이 참석했다.

 

유정재 본사 대표이사는 이날 인사말을 통해 “선암호수공원은 남구의 자랑이자 울산의 자부심입니다. 이곳에서 가족과 친구 연인들이 지친 삶을 재 충전하며  많은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아끼고 보존해야 할 것입니다”며 “공모전에 아낌없는 지원으로 함께 해 준 서동욱 남구청장과 박미라 남구의회 의장님을 비롯해 남구청 공원녹지과 직원들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서동욱 남구청장은 “시민들로부터 사랑받는 선암호수공원을 널리 알리기 위해 시작된 공모전이 울산 남구를 홍보하는데 크게 이바지 했다”며 “아름다운 공원의 모습을 다양한 시선으로 멋지게 카메라에 담아내 준 작품 하나하나가 소중한 보물”이라고 말했다.

 

박미라 남구의장은 “문화예술의 도시로 발전해 나가는 울산 남구에서 열린 이번 공모전에 관심을 가져준 작가님들에게 감사하다”며 “수상자와 가족들에게 진심으로 축하한다”고 말했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이숙자씨의 ‘수변공원 트릭아트’ 가 금상을 차지해 상금 100만원과 상패를 받았으며 총 119명의 수상자들이 각각 상장과 상금을 전달받았다.    

 

이번 수상작은 29일부터 11월 6일까지 선암호수공원 일원에 전시되고 본상작품 19점은 11월 2일부터 6일까지 신성미소지움 아파트 광장에 전시될 예정이다.

▲     © 편집부

 

 

 

 
















 
기사입력: 2016/10/30 [18:25]  최종편집: ⓒ 광역매일
 
롯데백화점 울산점 - www.lotteshopping.com/depart/branch/submain.jsp?branch_cd=020
울산공항 - ulsan.airport.co.kr/
울산광역시 교육청 - www.use.go.kr/
울산광역시 남구청 - www.ulsannamgu.go.kr/
울산광역시 동구청 - www.donggu.ulsan.kr/
울산광역시 북구청 - www.bukgu.ulsan.kr/
울산광역시청 - www.ulsan.go.kr
울산지방 경찰청 - www.uspolice.go.kr/
울산해양경찰서 - ulsan.kcg.go.kr/
울주군청 - www.ulju.ulsan.kr/
현대백화점 울산점 - www.ehyundai.com/portal/depart/branch/branchMain.jsp?pSiteMapId=0103010800&swfseq=0800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노인 연령기준` 조정 신중히 접근해야 / 이창형 논설위원 KDI 경제전문가 자문위원
가짜 한방정력제 판매한 40대 '집유' / 김홍영 기자
“관광버스 갑질 실태조사 선행돼야” / 정종식 기자
울주군수, 남부노인복지관 급식 봉사 / 편집부
성안동, 성안옛길 걷기대회 개최 / 편집부
일본산 중고 모터보트 등 불법 수입업자 적발 / 황상동 기자
제21회 울산시협회장기 태권도 대회 개최 / 허종학 기자
학교 차양막 '불법 건축물' 논란 / 허종학 기자
아빠와 아들, 동시조집 `가위 바위 보` 출간 / 김영란 기자
뜨거운 중국 광군제…하루 매출 24조원 / 최재영 울산과학대 특임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