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영남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병무청과 하나투어의 가족여행 프로젝트!
병역이 자랑스러운 세상만들기 캠페인
 
황상동 기자   기사입력  2012/03/26 [14:36]
▲  지난  23일 서울 공군회관에서 김영후(왼쪽) 병무청장이 국내 여행 전문기업인 하나투어와 ‘병역이 자랑스러운 세상만들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2012년 입영예정자 등 병역의무자를 대상으로 가족여행 프로젝트 공동 진행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제공 / 병무청

병무청은 지난 23일, ‘병역이 자랑스러운 세상 만들기 캠페인’의 성공적인 추진과 장기적인 홍보협력 체계를 구축하기 위하여 국내 여행 전문기업인 하나투어와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병무청과 하나투어는 이번 캠페인의 성공적 추진을 위한 첫 프로그램으로 하나투어의 희망여행 프로젝트와 결합한 ‘나라에는 충성, 부모님껜 효도’라는 가족여행 프로젝트를 실시하게 된다.
 
이번 프로젝트는 2012년도 입대예정자 등 병역의무자들을 대상으로 4월중 온라인 사연공모를 통해 5가족을 선정하며, 선정된 가족에 대해서는 5월중에 전액 무료로 해외여행을 보내줄 예정이다.
 
가족여행 프로젝트인 ‘나라에는 충성, 부모님껜 효도’에 대한 참여대상, 참여방법 등 온라인 사연공모는 4월 중에 병무청 홈페이지(mma.go.kr)와 기관 블로그 청춘예찬(blog.daum.net/mma9090)을 통해 진행할 예정이다. 공모내용은 병무청 페이스북(www.facebook.com/mma9090), 트위터(twtkr.olleh.com/mma9090), 미투데이(me2day.net/mma9090)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하나투어 측은“전국 대학생 대상 여행인재육성을 위한 투어챌린지,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하는 희망여행 프로젝트 등 그간 사회공헌 활동에 힘쓰고 있는바, 그 일환으로 병무청에서 진행하고 있는 캠페인에 함께하게 됐다”고 전했다.
 
병무청 관계자는 “병역의무자들이 입대 전 가족과 함께 여행을 가고 싶어 하는 마음이 크다는 점을 고려할 때, 부모님과 함께하는 가족여행 프로그램은 병역이행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사회분위기 확산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울산광역매일 부산 본부장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2/03/26 [14:36]   ⓒ 울산광역매일
 
롯데백화점 울산점 https://www.lotteshopping.com/store/main?cstrCd=0015
울산공항 https://www.airport.co.kr/ulsan/
울산광역시 교육청 www.use.go.kr/
울산광역시 남구청 www.ulsannamgu.go.kr/
울산광역시 동구청 www.donggu.ulsan.kr/
울산광역시 북구청 www.bukgu.ulsan.kr/
울산광역시청 www.ulsan.go.kr
울산지방 경찰청 http://www.uspolice.go.kr/
울산해양경찰서 https://www.kcg.go.kr/ulsancgs/main.do
울주군청 www.ulju.ulsan.kr/
현대백화점 울산점 https://www.ehyundai.com/newPortal/DP/DP000000_V.do?branchCd=B00129000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