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영남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율하신도시 상륙작전’ 펼치다
부산은행, 김해지역‘율하지점’개점!
 
황상동 기자   기사입력  2013/05/09 [12:15]
부산은행(은행장 성세환)은 9일 김해시 장유면 율하리1351-1에 이백육십두번(262) 째이자 김해지역에 11번째 점포인 ‘율하지점’을 개점했다.
 
부산은행 율하지점이 위치하게 될 율하신도시는 창원,율하,미음,지사 지역의 네트웍을 구축하는 중요한 거점지역으로 2016년 중 율하2주택지구가 준공될 경우 인구유입이 가속화될 율하신도 시내 유일한 중심상업지역이다.
 
이미 율하신도시 내에는 시중은행 및 지방은행들이 운집해 있어 이번 부산은행 율하지점 개점 으로 은행간 경쟁이 한층 더 치열해 질 전망이다.
 
율하지점은 200㎡(60여평)의 공간에 365일 자동화코너와 각종 편의시설 등이 구비된 점포로 개인금융 등 인근지역주민들에게 필요한 전문지식을 갖춘 직원들이 BS 금융그룹의 양질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 하게 된다.
 
한편, 부산은행은 율하지점 개점으로 김해지역 11개를 포함하여 울산.경남지역에 39개 점포를 운영하게 되었으며, 지난 4월 한림지점 개점을 시작으로 올해 김해지역에 안동공단 및 주촌공단 지점 등 2개의 점포를 추가로 신설할 예정으로 있는 등 동남권 영업망 확충에 더욱 박차를 가 할 예정이다.
 
이날 개점식에는 정재영 수석부행장과 현성기업(주) 최석림 대표이사, ㈜리엔지니어링 이용희 회장, 김해시 여성기업인협의회 차숙임 회장, 김해일반산단 입주업체협의회 이정용회장, 김해 장유로타리 클럽 곽성수 회장 및 주요아파트 대표 등의 내빈이 참석하여 율하신도시에 거주 하는 고객들에게 맞춤형 종합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힘찬 첫걸음을 축하했다.
 
부산은행 정재영 수석부행장은 인사말에서 “ 지난 4년간 김해시중 가장 많은 인구가 유입된 율 하신도시에 점포를 개점하게 되어 그 의미가 있다“ 며 ”율하신도시를 포함한 장유지역은 김해시 인구의 1/4이 거주하고 있고, 창원을 시작으로 녹산공단을 잇는 중요한 거점지역으로써 이번 율하지점 개점을 계기로 김해지역 영업망 확충에 박차를 가할 것이다“ 라고 포부를 밝혔다.
울산광역매일 부산 본부장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3/05/09 [12:15]   ⓒ 울산광역매일
 
롯데백화점 울산점 https://www.lotteshopping.com/store/main?cstrCd=0015
울산공항 https://www.airport.co.kr/ulsan/
울산광역시 교육청 www.use.go.kr/
울산광역시 남구청 www.ulsannamgu.go.kr/
울산광역시 동구청 www.donggu.ulsan.kr/
울산광역시 북구청 www.bukgu.ulsan.kr/
울산광역시청 www.ulsan.go.kr
울산지방 경찰청 http://www.uspolice.go.kr/
울산해양경찰서 https://www.kcg.go.kr/ulsancgs/main.do
울주군청 www.ulju.ulsan.kr/
현대백화점 울산점 https://www.ehyundai.com/newPortal/DP/DP000000_V.do?branchCd=B00129000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