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부대중보신문기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韓청년대표단 中 강소성 염성시 방문
본보 자매지 염부 대중보 보도
 
김홍영 기자   기사입력  2016/05/31 [17:07]
▲ 한국청년대표단 100 여명이 지난달 28일 중국민항기 편으로 염성시에 도착 5일간의 우호방문을 시작했다.     © 편집부
한국청년대표단 100 여명이 지난달 28일 중국민항기 편으로 염성시에 도착 5일간의 우호방문을 시작했다고 중국 강소성 염성시 염부대중보가 보도했다.

한국 청년대표단은 5일 동안 한·중 청년 창신창업교류회, 중방학생 가정방문, 한중 (염성)산업단지 방문 행사 및 수호문화박물관, 중화대풍 사불상구역, 동방1호창의산업단지, 네덜란드 화원 방문 등 다양한 행사에 참석하고 대종호수의 민속경관도 감상할 예정이라고 이 신문은 전했다.
 
한·중 청년교류 프로젝트는 한중 양국이 함께 기획하여 추진하는 프로젝트로 양국 정부를 통한 청소년 교류 프로젝트다. 현재 중화 전국청년연합회와 한국 여성가족부가 이 사업을 공동으로 추진하고 있다.


한편 이들의 이번 방문은 한중 염성산단의 건설을 추진하여 청년 경제문화교류 및 협력을 강화하고 우호관계를 더욱 돈독히 해 더 많은 한국의 우수한 청년들이 염성에 와서 창업 창신하는 것을 적극 추진하기 위한 것이라고 이 신문은 전했다. 


이번 한국청년대표단 단원들은 주로 정부 공무원, 청소년 사업자, 대학생, 중고생으로 이루어졌으며 이중 40명의 대학생은 연세대학교, 성균관대학교, 강원대학교 등 한국의 우수 대학에서 파견됐다고 신문은 밝혔다.

본보와 염성시 염부 대중보는 지난 4월 8일 상호 문화·정보 교류 협약을 체결한 바 있으며 두 신문은  양 도시 간 주요 관심사에 대해 교차(交叉) 보도하고 있다. 지난달 26일 염성시 주금명(朱金明) 부 비서장이 울산고래축제에 참석했으며 이를 양 쪽 신문이 대서특필한 바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6/05/31 [17:07]   ⓒ 울산광역매일
 
롯데백화점 울산점 https://www.lotteshopping.com/store/main?cstrCd=0015
울산공항 https://www.airport.co.kr/ulsan/
울산광역시 교육청 www.use.go.kr/
울산광역시 남구청 www.ulsannamgu.go.kr/
울산광역시 동구청 www.donggu.ulsan.kr/
울산광역시 북구청 www.bukgu.ulsan.kr/
울산광역시청 www.ulsan.go.kr
울산지방 경찰청 http://www.uspolice.go.kr/
울산해양경찰서 https://www.kcg.go.kr/ulsancgs/main.do
울주군청 www.ulju.ulsan.kr/
현대백화점 울산점 https://www.ehyundai.com/newPortal/DP/DP000000_V.do?branchCd=B00129000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