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간판 개선 정비 사업 실시
 
허종학 기자
 

 울산 울주군은 구 웅촌면사무소 일원과 웅촌초등학교 앞 일원 상가 밀집 지역을 대상으로 간판개선 정비 사업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에 울주군은 이날 군청 상황실에서 신장열 군수를 비롯해 군의원, 교수, 주민협의회, 시행 업체 등이 참석한 가운데 `웅촌 곡천동문길 간판개선 정비 사업 착수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정비사업 디자인 안 보고, 계획 보고, 질의토론 및 의견수렴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울주군은 3억9천200만원의 예산을 투입해 웅촌면 상가 밀집 지역 100여개 업소의 불법 간판과 오래되고 안전사고의 우려가 있는 간판 등을 철거, 지역 특성에 맞고 건축물 및 주변 경관과 조화로운 간판을 디자인해 제작ㆍ설치할 계획이다.


신장열 군수는 "오래된 간판과 불법 간판을 정비해 밝고 아름다운 거리로 거듭나 올바른 광고문화 정착과 함께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허종학 기자


울산광역매일 교육사회부 기자입니다.
 
 
기사입력: 2017/06/19 [18:00]  최종편집: ⓒ 광역매일
 
롯데백화점 울산점 - www.lotteshopping.com/depart/branch/submain.jsp?branch_cd=020
울산공항 - ulsan.airport.co.kr/
울산광역시 교육청 - www.use.go.kr/
울산광역시 남구청 - www.ulsannamgu.go.kr/
울산광역시 동구청 - www.donggu.ulsan.kr/
울산광역시 북구청 - www.bukgu.ulsan.kr/
울산광역시청 - www.ulsan.go.kr
울산지방 경찰청 - www.uspolice.go.kr/
울산해양경찰서 - ulsan.kcg.go.kr/
울주군청 - www.ulju.ulsan.kr/
현대백화점 울산점 - www.ehyundai.com/portal/depart/branch/branchMain.jsp?pSiteMapId=0103010800&swfseq=0800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