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클럽서 여성 카드 훔쳐 계산한 40대 실형
 
김홍영 기자
 

 나이트클럽에서 만난 여성의 체크카드를 훔쳐 술값 등을 계산한 40대에게 실형이 선고됐다.


울산지법 제11형사부(재판장 정재우)는 특정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절도)과 여신전문금융업법 위반 등의 혐의로 기소된 A(44)씨에게 징역 4년을 선고했다고 19일 밝혔다.


A씨는 교도소 동기와 함께 올해 1월 경북 구미시의 한 나이트클럽에서 만난 여성의 지갑에서 체크카드를 훔쳐 80만원의 술값을 계산하고 200만원 상당의 금 목걸이를 구입한 혐의로 기소됐다.


그는 또 부산 등지에서 주차된 차량의 유리창을 깨고 들어가 31차례에 걸쳐 410만원 상당의 금품을 훔치기도 했다.


재판부는 판결문을 통해 "다수의 피해자를 상대로 반복적으로 범행한 점, 동종 절도범죄로 실형 4차례 등 수차례 형사처벌을 받은 전력이 있는 점 등을 고려하면 엄중한 처벌이 불가피하다"고 양형 이유를 밝혔다.       김홍영 기자


울산광역매일 사회ㆍ사진부 기자입니다.
 
 
기사입력: 2017/06/19 [18:05]  최종편집: ⓒ 광역매일
 
롯데백화점 울산점 - www.lotteshopping.com/depart/branch/submain.jsp?branch_cd=020
울산공항 - ulsan.airport.co.kr/
울산광역시 교육청 - www.use.go.kr/
울산광역시 남구청 - www.ulsannamgu.go.kr/
울산광역시 동구청 - www.donggu.ulsan.kr/
울산광역시 북구청 - www.bukgu.ulsan.kr/
울산광역시청 - www.ulsan.go.kr
울산지방 경찰청 - www.uspolice.go.kr/
울산해양경찰서 - ulsan.kcg.go.kr/
울주군청 - www.ulju.ulsan.kr/
현대백화점 울산점 - www.ehyundai.com/portal/depart/branch/branchMain.jsp?pSiteMapId=0103010800&swfseq=0800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