市, 2017 을지연습 종합강평회 실시
 
정종식 기자
 

 울산시는 13일 의사당 대회의실에서 `2017 을지연습` 종합강평회를 개최했다.


이날 강평회는 김기현 시장, 시, 구ㆍ군, 군경, 관계기관, 중점관리업체 등 을지연습 관계자 200여명이 참석했다.


`2017 을지연습`은 92개 유관기관, 업체 등 1만7천100여명이 참여해 실전적인 국가 위기관리 및 국가 총력전 연습으로 전시전환 절차 훈련과 시민참여를 통한 안보의식을 고취를 위해 지난달 21일부터 3박 4일간 실시됐다.


이번 연습으로 통합방위사태 능력을 배양하고 위기대응 행동매뉴얼을 수정, 보완하는 계기가 됐다.


김기현 시장은 "북한은 현재 제6차 핵실험과 미사일 발사로 어떠한 유형으로라도 도발을 감행해 우리의 안보를 위협할 수 있다"며 "이번 을지연습을 통해 실질적인 계획수립과 시행으로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 것이 공직자의 의무"라고 강조했다. 

 

정종식 기자


성실하게 진실하게 담대하게
 
 
기사입력: 2017/09/13 [18:14]  최종편집: ⓒ 광역매일
 
롯데백화점 울산점 - www.lotteshopping.com/depart/branch/submain.jsp?branch_cd=020
울산공항 - ulsan.airport.co.kr/
울산광역시 교육청 - www.use.go.kr/
울산광역시 남구청 - www.ulsannamgu.go.kr/
울산광역시 동구청 - www.donggu.ulsan.kr/
울산광역시 북구청 - www.bukgu.ulsan.kr/
울산광역시청 - www.ulsan.go.kr
울산지방 경찰청 - www.uspolice.go.kr/
울산해양경찰서 - ulsan.kcg.go.kr/
울주군청 - www.ulju.ulsan.kr/
현대백화점 울산점 - www.ehyundai.com/portal/depart/branch/branchMain.jsp?pSiteMapId=0103010800&swfseq=0800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