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선암호수공원사진공모전 시상식 및 야외전시회 이모저모
 
김홍영 기자
 

2017선암호수공원사진공모전 시상식 및 야외전시회가 수상자 및 내·외빈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4일 오후 선암호수공원 C데크에서 성황리 개최됐다.

 

이날 유정재 본사 대표이사와 서동욱 남구청장, 박미라 남구의회 의장, 이종찬 복지건설 위원장, 안수일·안대룡·김춘섭·이미영 의원 등 남구의회 의원들과 최형문 박맹우국회의원사무국장, 손창열 심사위원장, 임길홍 울산시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연합회장 등이 참석해 수상자들을 축하했다.
 
유정재 본사 대표이사는 이날 인사말을 통해 "선암호수공원은 휴식과 힐링공간을 넘어 전국의 명소로써 울산의 자부심이다"며 "본 공모전에 도전하신 시민들 모두가 이곳의 주인이며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서동욱 남구청장은 격려사를 통해 "우리나라에서 손꼽히는 아름다운 공원으로 자리잡은 선암호수공원은 새롭게 들어선 생태학습장과 무지개놀이터 등 그 인기가 높다"며 "이번에 다양한 시선으로 멋지게 담아낸 작품 하나하나가 남구의 소중한 보물이 될것이다"고 말했다.

 

박미라 남구의회 "역대 공모전 중 가장 많이 출품작이 나왔으며 전국의 사진전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규모여서 놀랐다" 며 "공모전에 출품한 모든 분들과 수상자분들께 감사를 전하며 진심으로 축하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문광미씨의 ‘놀이마당’ 이 금상을 차지해 상금 100만원과 상패를 받았으며 총 146명의 수상자들이 각각 상장과 상금을 전달받았다.  


한편 이번 수상작들은 오는 15일까지 선암호수공원 B데크와 C데크 산책로에 전시된다. 

 

▲좌로부터 유정재 본사대표이사가 인사말을 서동욱 남구청장과 박미라 남구의회 의장이 축사를, 손창열 위원장이 심사평을 하고 있다.

 

▲시상식 후 내빈들과 금상, 은상 수상자가 전시회 개회 테잎을 자르고 있다.
▲  2017선암호수공원사진공모전 금상에 문광미씨가  선정돼 서동욱 남구청장으로부터 상장과 상패, 상금을 전달받았다. 
▲좌로부터 홍승준 은상수장자, 박미라 남구의회 의장, 손수봉 은상수상자가 기념촬영 하고있다. 

 

▲좌로부터 카톡 입선 64명을 대표해 김덕호씨, 손창열 위원장, 입선 57명 대표 김홍태씨가 기념촬영 하고있다.

 

▲이종찬 남구의회 복지건설위원장이 장려상 수상자들과 기념촬영 하고있다. 
▲ 가작상 수상자들과 유정재 본사대표이사가 기념촬영 하고 있다. 

 

▲ 손창열 심사위원장은 사진인구 저변확대와 본 공모전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로 유정재 본사대표로 부터 공로패를 전달받았다.  

 

 

▲ 식전공연

 

 

 


 

 









울산광역매일 사회ㆍ사진부 기자입니다.
 
 
기사입력: 2017/11/05 [14:24]  최종편집: ⓒ 광역매일
 
롯데백화점 울산점 - www.lotteshopping.com/depart/branch/submain.jsp?branch_cd=020
울산공항 - ulsan.airport.co.kr/
울산광역시 교육청 - www.use.go.kr/
울산광역시 남구청 - www.ulsannamgu.go.kr/
울산광역시 동구청 - www.donggu.ulsan.kr/
울산광역시 북구청 - www.bukgu.ulsan.kr/
울산광역시청 - www.ulsan.go.kr
울산지방 경찰청 - www.uspolice.go.kr/
울산해양경찰서 - ulsan.kcg.go.kr/
울주군청 - www.ulju.ulsan.kr/
현대백화점 울산점 - www.ehyundai.com/portal/depart/branch/branchMain.jsp?pSiteMapId=0103010800&swfseq=0800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