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1회 울산시협회장기 태권도 대회 개최
남초부 종합우승 용인대한빛태권도장
여초부 송정대명태권도장 금2, 은2 동1
 
허종학 기자
 

 

▲ 제21회 울산광역시협회장기 태권도 대회 겸 제47회 전국소년체육대회 1차 예선대회가 지난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남구 종하실내체육관에서 펼쳐졌다.    


제21회 울산광역시협회장기 태권도 대회 겸 제47회 전국소년체육대회 1차 예선대회가 지난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남구 종하실내체육관에서 펼쳐졌다.


이날 울산시태권도협회 차도철 회장, 시체육회 박준수 사무처장, 울산시교원총연합회 이성걸 회장, 학생선수, 학부모 등 총 7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지난 10일 개회식을 본격적인 게임에 돌입했다.

 

울산시태권도협회가 주최ㆍ주관한 이번 대회는 초등부 447명, 중등부 176명, 고등부 61명, 일반부 17명 등 총 701명이 출전해 학년별ㆍ체급별로 열전을 벌였다.

 

남자초등부 종합우승은 용인대한빛태권도장이 금메달 5개, 은메달 3개, 동메달 6개를 획득해 정상에 올랐다.

 

여자초등부는 송정대명태권도장이 금메달 2개, 은메달 2개, 동메달 1개를 따내면서 종합우승을 차지했다.

 

남자중등부에서는 우주태권도장으로 금메달 3개, 동메달 3개를 획득해 종합우승을 안았다. 여자중등부는 금메달 2개, 동메달 3개를 획득한 중남태권도장으로 돌아갔다.

 

남자고등부에는 하나태권도장이 금메달 1개, 은메달 1개를 확보해 우승을 차지했고, 여자고등부에서는 금메달 1개를 따내 용인대태권도장이 종합우승을 했다.


특히, 이 대회에서 초등부 4~5학년(남ㆍ여)과 중등부 1~2학년(남ㆍ여) 1~2위 입상자는 내년 5월 충북 충주시 일원에서 열릴 `제47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 출전할 울산 대표를 출전 자격을 얻었다.

 

최우수선수상에는 초등부 남.여 각각 송정대명태권도장 최준하, 용인대한빛태권도장 오승아 학생으로 돌아갔다.

 

부 남.여 각각 우주태권도장 김광일과 중남태권도장  김 인 학생이 차지했으며, 고등부에서는 남.여 각각 건강한태권도장 여원준, 용인대태권도장 강지민 학생이 최우수선수상을 받았다.

 

또 지도자상에는 각각 용인대한빛태권도장 김주식 관장과 송정대명태권도장 이도훈 관장이 수상했다.

 

울산시태권도협회 차도철 회장은 "이 대회에 참가한 선수들은 강인한 태권도 정신을 바탕으로 그동안 많은 땀을 흘리며 쌓아온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며 경기규칙을 잘 지키고 승자에게는 축하를 패자에게는 격려를 보내주는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허종학 기자


울산광역매일 교육사회부 기자입니다.
 
 
기사입력: 2017/11/12 [18:38]  최종편집: ⓒ 광역매일
 
롯데백화점 울산점 - www.lotteshopping.com/depart/branch/submain.jsp?branch_cd=020
울산공항 - ulsan.airport.co.kr/
울산광역시 교육청 - www.use.go.kr/
울산광역시 남구청 - www.ulsannamgu.go.kr/
울산광역시 동구청 - www.donggu.ulsan.kr/
울산광역시 북구청 - www.bukgu.ulsan.kr/
울산광역시청 - www.ulsan.go.kr
울산지방 경찰청 - www.uspolice.go.kr/
울산해양경찰서 - ulsan.kcg.go.kr/
울주군청 - www.ulju.ulsan.kr/
현대백화점 울산점 - www.ehyundai.com/portal/depart/branch/branchMain.jsp?pSiteMapId=0103010800&swfseq=0800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