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유가 고공행진 기름값 뜀박질
 
편집부
 

 국제유가 상승으로 국내 주유소들의 기름값도 거침없이 오르고 있어 소비자들의 불만이 높아지고 있다.


13일 정유업계에 따르면 지난 10일(현지시각) 뉴욕상업거래소에서 서부텍사스산원유(WTI) 가격은 전일 대비 43센트 하락한 56.74 달러로 거래를 마쳤다.


영국 런던 ICE 선물시장에서 거래되는 브렌트유 가격은 전일보다 41센트 내린 배럴당 63.52 달러에 거래가 마감됐다.


국제 유가는 미국의 원유 시추공 수 증가 등에 의해 이날 하락세를 보였지만, 최근 사우디의 원유 수출 축소 계획 발표, 사우디와 이란의 갈등 고조 심화, 미국 달러화 약세 등으로 연일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중이다.


이에 따라 국내 주유소에서 판매되고 있는 기름값도 연일 고공행진을 보이고 있는 중이다.


유가정보사이트 오피넷에 따르면 전국 보통 휘발유 가격은 ℓ당 1518원을 기록했다. 서울의 경우 ℓ당 1621원으로 전일대비 0.68원 올랐다. 경유 가격은 전국 평균 ℓ당 1309원, 서울의 경우 ℓ당 1418원의 가격을 보였다. 뉴시스


 
기사입력: 2017/11/13 [17:54]  최종편집: ⓒ 광역매일
 
롯데백화점 울산점 - www.lotteshopping.com/depart/branch/submain.jsp?branch_cd=020
울산공항 - ulsan.airport.co.kr/
울산광역시 교육청 - www.use.go.kr/
울산광역시 남구청 - www.ulsannamgu.go.kr/
울산광역시 동구청 - www.donggu.ulsan.kr/
울산광역시 북구청 - www.bukgu.ulsan.kr/
울산광역시청 - www.ulsan.go.kr
울산지방 경찰청 - www.uspolice.go.kr/
울산해양경찰서 - ulsan.kcg.go.kr/
울주군청 - www.ulju.ulsan.kr/
현대백화점 울산점 - www.ehyundai.com/portal/depart/branch/branchMain.jsp?pSiteMapId=0103010800&swfseq=0800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