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진초, 다비다 요양원서 봉사활동
 
허종학 기자
 

 울산 화진초등학교(교장 윤종구)는 14일 다비다 요양원에서 자원봉사활동을 펼쳤다.


화진초는 지난 2011년 다비다 요양원과 MOU를 체결한 이후 7년째 요양원을 방문해 지역사랑을 실천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이날 학생들과 교직원은 요양원을 방문해 어르신을 위한 위문품을 전달하고 재능기부 활동으로 1인 1악기(하모니카) 연주 및 노래 공연을 선보였다.

 

이 외에도 적적하신 어르신들에게 일일 손자, 손녀가 되어 안마하기, 산책하기 등의 봉사활동도 펼쳤다.


지난 문화예술 축제 기간에 실시한 `아나바다 장터` 운영을 통해 모금한 성금을 전달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윤종구 교장은 "화진초 학생들의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통해 어르신들에 대한 고마움을 되새기며 조부모 세대와의 따뜻한 정을 나누는 계기가 되어 자라나는 어린이들에게 경로효친 사상을 일깨울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허종학 기자


울산광역매일 교육사회부 기자입니다.
 
 
기사입력: 2017/11/14 [16:57]  최종편집: ⓒ 광역매일
 
롯데백화점 울산점 - www.lotteshopping.com/depart/branch/submain.jsp?branch_cd=020
울산공항 - ulsan.airport.co.kr/
울산광역시 교육청 - www.use.go.kr/
울산광역시 남구청 - www.ulsannamgu.go.kr/
울산광역시 동구청 - www.donggu.ulsan.kr/
울산광역시 북구청 - www.bukgu.ulsan.kr/
울산광역시청 - www.ulsan.go.kr
울산지방 경찰청 - www.uspolice.go.kr/
울산해양경찰서 - ulsan.kcg.go.kr/
울주군청 - www.ulju.ulsan.kr/
현대백화점 울산점 - www.ehyundai.com/portal/depart/branch/branchMain.jsp?pSiteMapId=0103010800&swfseq=0800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