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7 예술인의 밤ㆍ제3회 울산예술문화상 시상식
울산예총 수여 시상식 울산문화예술화관 쉼터서 개최
수상자 문학ㆍ한병윤 시조시인, 미술ㆍ배경희 작가 등 5명
 
김영란 기자   기사입력  2017/11/14 [17:29]

 

▲ 울산예총이 수여하는 제3회 울산예술문화상 시상식이 11월 15일 오후6시30분 울산문화예술회관 쉼터에서 개최된다. (사진 제공 = 울산예총)    


울산예총이 수여하는 제3회 울산예술문화상 시상식이 15일 오후6시30분 울산문화예술회관 쉼터에서 개최된다.


2017년 울산예술인의 밤 행사와 함께 개최되는 제3회 울산예술문화상 수상자는 문학부문 한병윤 시조시인, 미술부문 배경희 작가(서양화), 사진부문 이태열 사협고문, 연예예술인부문 정상수 연협고문, 음악부문 남천석 음협고문 등 모두 5명이다.


수상자에게는 상패와 함께 상금 50만원이 주어진다.


그리고 울산예총발전에 기여한 신현욱 S-oil 수석부사장, 이민호 울산예총 고문변호사, 변식룡 울산시의회 부의장에게는 감사패가 수여된다.


(사)한국예총 울산광역시연합회(회장 이충호)는 개인의 예술적 성취와 울산예술발전에 지대한 성과를 남긴 예술인을 선정해 시상하는 울산예술문화상 시상 규정에 따라 올해의 수상자 5명을 최종 선정했다.


울산예총 이충호 회장은 "탁월한 예술적 성과를 거둔 예술인을 선정해 시상함으로서 울산예술발전에 기여코자 함이 이 상을 제정한 가장 큰 이유"라고 말했다.


한편 울산예술문화상은 울산예총 산하 10개 지회에서 해마다 5명 이내로 수상자를 선정하고 있다.

 

울산예총은 `울산시민대상`이나 `울산시문화상` 수상자는 시상 대상에서 제외하고 `(사)한국예총 공로상`을 받은 경우 상을 받은 날로부터 2년간 수상 대상에서 제외키로 했으며 또 울산예술제에서 `시장상`이나 `예총회장상`을 수상한 경우도 2년간 수상할 수 없도록 하는 제한 규정을 두고 있다.  김영란 기자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7/11/14 [17:29]   ⓒ 울산광역매일
 
롯데백화점 울산점 https://www.lotteshopping.com/store/main?cstrCd=0015
울산공항 https://www.airport.co.kr/ulsan/
울산광역시 교육청 www.use.go.kr/
울산광역시 남구청 www.ulsannamgu.go.kr/
울산광역시 동구청 www.donggu.ulsan.kr/
울산광역시 북구청 www.bukgu.ulsan.kr/
울산광역시청 www.ulsan.go.kr
울산지방 경찰청 http://www.uspolice.go.kr/
울산해양경찰서 https://www.kcg.go.kr/ulsancgs/main.do
울주군청 www.ulju.ulsan.kr/
현대백화점 울산점 https://www.ehyundai.com/newPortal/DP/DP000000_V.do?branchCd=B00129000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