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울산큰애기하우스 방문객 환대서비스 진행
지역 대표 브랜드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허종학 기자   기사입력  2017/12/07 [18:14]

 

▲ 중구청은 지난 2일부터 2018년 1월말까지 매주 토요일 성남동 울산큰애기하우스 2층 큰애기방에서 `울산큰애기와 만나요`라는 주제로 방문객 환대서비스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 제공 = 중구청)     © 편집부


`울산큰애기하우스`가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한 이색적인 환대서비스를 실시한다.


중구청은 지난 2일부터 2018년 1월말까지 매주 토요일 성남동 울산큰애기하우스 2층 큰애기방에서 `울산큰애기와 만나요`라는 주제로 방문객 환대서비스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울산큰애기가 함께하는 행사는 큰애기 소개, 큰애기하우스 안내, 울산큰애기 관련 퀴즈 풀기, 울산큰애기와 함께 몸으로 진행하는 퀴즈, 울산큰애기와의 기념촬영과 퀴즈 우승자 사은품 전달 등으로 이어진다.


앞서 지난 2일 열린 첫 환대 행사에서는 행사 시작 전 울산큰애기가 직접 문화의 거리에서 명함을 배부하며 참여를 부탁했고 그 결과 50여명이 넘는 관광객과 시민들이 울산큰애기하우스를 찾아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행사 후에는 울산큰애기와 함께하는 포토타임이 마련돼 부모와 함께 큰애기하우스를 찾은 어린이들이 앞 다퉈 울산큰애기와 사진을 찍으며 소중한 추억을 남기는 등 가족 단위 관광객에게 높은 호응을 얻었다.


이날 방문객들은 울산큰애기가 지난 4월 중구청 관광9급 공무원으로 임용됐다는 정보를 듣고 축하의 인사를 건네거나 "큰머리가 콤플렉스"라는 말에 "예쁘다"고 호응하는 등 울산큰애기를 중구의 마스코트이자 가까운 이웃으로 대했다.


퀴즈쇼 `울산큰애기를 이겨라`는 울산큰애기가 몸으로 단어를 설명하면 참가자가 맞추는 `몸으로 말해요` 포맷으로 진행됐으며 주로 어린이들이 참가해 예상외의 퀴즈 실력으로 주위를 놀라게 했다.


특히, 이날 우승자들은 울산큰애기 캐릭터 인형과 물병, 볼펜 등 캐릭터 상품을 사은품으로 받아 주위의 부러움을 샀다.

 

중구청은 이번 환대서비스 외에도 ▲울산큰애기 댄스팀 공연 ▲울산큰애기 조형물 찾기 이벤트 ▲울산큰애기 인스타그램 등 지역 대표 브랜드 울산큰애기와 관련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또 내년부터는 관내 유치원생들을 울산큰애기하우스로 초대해 다채로운 체험활동을 지원하고 `울산큰애기 관광 해설사`를 육성하는 등 관련 콘텐츠 마련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중구청 관계자는 "앞으로도 울산큰애기와 관련한 다양한 콘텐츠 마련을 통해 시민과 관광객에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허종학 기자

울산광역매일 교육사회부 기자입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7/12/07 [18:14]   ⓒ 울산광역매일
 
롯데백화점 울산점 https://www.lotteshopping.com/store/main?cstrCd=0015
울산공항 https://www.airport.co.kr/ulsan/
울산광역시 교육청 www.use.go.kr/
울산광역시 남구청 www.ulsannamgu.go.kr/
울산광역시 동구청 www.donggu.ulsan.kr/
울산광역시 북구청 www.bukgu.ulsan.kr/
울산광역시청 www.ulsan.go.kr
울산지방 경찰청 http://www.uspolice.go.kr/
울산해양경찰서 https://www.kcg.go.kr/ulsancgs/main.do
울주군청 www.ulju.ulsan.kr/
현대백화점 울산점 https://www.ehyundai.com/newPortal/DP/DP000000_V.do?branchCd=B00129000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