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자유한국당, 설맞이 전통시장 방문 민심 청취
시장상인 " 지역경기 너무 안 좋아 장사 잘 안돼" 어려움 호소
 
정종식 기자   기사입력  2018/02/11 [19:06]
▲ 자유한국당 울산시당(위원장 정갑윤)이 설을 맞아 11일부터 15일까지 지역 주요 전통시장을 찾아 민심청취에 나선다.    


자유한국당 울산시당(위원장 정갑윤)이 설을 맞아 11일부터 15일까지 지역 주요 전통시장을 찾아 민심청취에 나선다.

 

시당은 설 연휴가 시작되는 15일 전까지 각 당원협의회별 당협위원장을 비롯한 주요당직자를 중심으로 관내 전통시장과 경로당, 복지시설 등을 찾아 설 민심잡기에 주력할 방침이다.


한편 지난주부터 태화시장을 시작으로 전통시장 순회에 나선 정갑윤 시당위원장은 11일 오전 호계시장을 찾는데 이어 오후에는 다운시장에 들러 민심청취를 이어갔다.

 

이날 오전 호계장을 찾은 정갑윤 시당위원장과 윤두환 북구당협위원장, 박천동 북구청장을 비롯한 북구지역 시ㆍ구의원 등은 시민들과 인사를 나누고, 물건을 사며, 민심을 청취했다.


한 상인은 "대목이긴 하지만, 지역경기가 너무 안 좋아서인지 예년에 비해 장사가 잘 안 되는 편"이라며 어려움을 호소하기도 했다. 

 

또 다른 상인은 "(평창올림픽 얘기를 하면서) 나라가 잘 못 돌아가고 있다. (자유한국당이) 더 분발해서 바로잡아 줘야한다"고 당부했다. 이에 정 위원장은 "울산 경제 살리고, 나라를 바로 세우기 위해서라도 우리 자유한국당을 지지해 달라"고 호소했다.


정 위원장은 오는 12일 중구관내 선우시장과 중앙시장을 찾고 13일에는 이채익 의원과 함께 신정시장을 찾아 설맞이 인사와 함께 민심 동향을 살필 예정이다.
  정종식 기자

성실하게 진실하게 담대하게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2/11 [19:06]   ⓒ 울산광역매일
 
롯데백화점 울산점 https://www.lotteshopping.com/store/main?cstrCd=0015
울산공항 https://www.airport.co.kr/ulsan/
울산광역시 교육청 www.use.go.kr/
울산광역시 남구청 www.ulsannamgu.go.kr/
울산광역시 동구청 www.donggu.ulsan.kr/
울산광역시 북구청 www.bukgu.ulsan.kr/
울산광역시청 www.ulsan.go.kr
울산지방 경찰청 http://www.uspolice.go.kr/
울산해양경찰서 https://www.kcg.go.kr/ulsancgs/main.do
울주군청 www.ulju.ulsan.kr/
현대백화점 울산점 https://www.ehyundai.com/newPortal/DP/DP000000_V.do?branchCd=B00129000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