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8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티켓 오픈
입장권ㆍ골드티켓 두가지 종류 판매…피트워크ㆍ그리드워크 선착순 1천명
 
편집부   기사입력  2018/03/15 [18:53]

 서킷을 향한 모터스포츠 팬들의 가슴을 다시 뛰게 할 2018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이 개막전을 준비하고 있다. 시즌 개막전을 한 달여 앞둔 14일 슈퍼레이스는 티켓 판매 페이지를 오픈했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관람 티켓은 일반 입장권과 골드티켓, 크게 2가지 종류로 구분된다. 입장권으로는 경기 관람을 비롯해 먹을거리와 즐길거리가 마련된 이벤트 지역을 둘러볼 수 있다.
프리미엄이 더해진 골드티켓에게는 일반 입장권에 제공되는 혜택은 물론, 피트워크와 그리드워크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피트워크와 그리드워크에 참여하면 출격준비를 마친 경주용 차들과 드라이버, 레이싱 모델들을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촬영이나 사인을 받을 기회도 마련돼 있다. 피트워크와 그리드워크는 관람객들의 안전을 위해 선착순 1천명에게만 허용된다.


예선이 열리는 토요일과 결승이 치러지는 일요일을 모두 관람할 수 있는 `2데이스 골드티켓`은 이틀치 골드티켓을 따로 구입하는 것과 비교해 10% 할인가에 제공된다.


밴드형태의 입장권이 아니라 목걸이 형태의 패스를 제공하는 것도 차별화된 부분이다. 토요일의 피트워크와 일요일의 그리드워크에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얼리버드 기간을 활용하면 추가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얼리버드 1차 기간(3월14일~4월5일)에는 30%, 2차 기간(4월 6일~4월20일)에는 20%를 할인받을 수 있다.


경기 당일 현장에서는 경주차량들이 질주하는 트랙 곳곳의 모습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달려요 버스` 참가 티켓을 선착순 40명에게만 판매한다.


서킷 뒤에서 어떤 사전준비가 이뤄지는지, 레이스의 긴장감이 트랙 위의 어느 지점에서 높아질 것인지를 이해함으로써 레이스의 재미가 한층 배가될 전망이다.  뉴시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3/15 [18:53]   ⓒ 울산광역매일
 
롯데백화점 울산점 https://www.lotteshopping.com/store/main?cstrCd=0015
울산공항 https://www.airport.co.kr/ulsan/
울산광역시 교육청 www.use.go.kr/
울산광역시 남구청 www.ulsannamgu.go.kr/
울산광역시 동구청 www.donggu.ulsan.kr/
울산광역시 북구청 www.bukgu.ulsan.kr/
울산광역시청 www.ulsan.go.kr
울산지방 경찰청 http://www.uspolice.go.kr/
울산해양경찰서 https://www.kcg.go.kr/ulsancgs/main.do
울주군청 www.ulju.ulsan.kr/
현대백화점 울산점 https://www.ehyundai.com/newPortal/DP/DP000000_V.do?branchCd=B00129000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