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 아리랑 야시장ㆍ농촌교육농장 체험장 운영
지역 농촌교육농장 홍보, 체험프로그램ㆍ전시물품 판매
 
편집부
 

 경남 밀양시는 17일부터 20일까지 제60회 밀양아리랑 대축제와 연계한 아리랑 전통시장 야시장과 농촌교육농장 홍보 체험행사를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시는 경기침체로 퇴색해 가는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이 기간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아리랑시장 내에서 먹거리, 즐길 거리, 살 거리 등의 많은 야시장을 운영한다.


야시장은 통닭ㆍ족발, 닭강정과 모듬회, 옛날 과자 등 다양한 먹거리와 꽝 없는 다트 던지기, 음악이 흐르는 즐거운 휴식 공간 등 즐길 거리 등이 운영된다.


특히 토마토와 화장지, 계란, 참기름, 이불을 매일 50세트 50% 선착순 할인 판매하는 살 거리도 마련했다.


깜짝 세일 한마당 운영은 17일은 화장지(24롤), 18일은 토마토(10kg)와 계란(30개), 19일은 참기름과 계란, 20일은 이불 등을 매일 오후 5시부터 6시까지 50% 이하의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 농촌교육농장 협의회도 이 기간 `밀양 농업&먹거리 상상관` 내에서 농촌교육농장 홍보 체험행사를 운영한다. 전시 체험관에서 5개 농촌교육농장이 대표하는 프로그램 소개와 전시를 통해 행사장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지역의 농촌교육농장을 홍보하고 체험프로그램과 전시 물품 판매도 진행한다.


체험프로그램으로는 팽이 만들기와 손 대패 나무 마름질하기, 기와 그림 그리기, 사모 정자 만들기 등을 진행하며, 블루베리 생과, 잼, 액기스와 생표고버섯, 건조 표고버섯 선물세트, 표고버섯 식초 등을 판매한다.


또 체험행사뿐만 아니라 규방 공예 체험과 농업 나눔관에서 다육식물 심기, 아열대 식물 심기, 전시체험 부스도 운영하며, 상상관 탐험지도와 주사위 던지기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도 펼칠 계획이다.  박명찬 기자


 
기사입력: 2018/05/16 [18:41]  최종편집: ⓒ 광역매일
 
롯데백화점 울산점 - www.lotteshopping.com/depart/branch/submain.jsp?branch_cd=020
울산공항 - ulsan.airport.co.kr/
울산광역시 교육청 - www.use.go.kr/
울산광역시 남구청 - www.ulsannamgu.go.kr/
울산광역시 동구청 - www.donggu.ulsan.kr/
울산광역시 북구청 - www.bukgu.ulsan.kr/
울산광역시청 - www.ulsan.go.kr
울산지방 경찰청 - www.uspolice.go.kr/
울산해양경찰서 - ulsan.kcg.go.kr/
울주군청 - www.ulju.ulsan.kr/
현대백화점 울산점 - www.ehyundai.com/portal/depart/branch/branchMain.jsp?pSiteMapId=0103010800&swfseq=080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