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KBO 올스타전 시상 계획 확정
올스타전 MVP `더 뉴 K5` 증정
오는 14일 문수구장서 오후6시
올스타전 승리팀 3천만원 상금
 
편집부
 

 

▲ 지난 해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린 2017 KBO 올스타전에서 드림팀 SK 최정이 미스터 올스타에 뽑혀 기념촬영을 했다.     © 편집부


KBO(총재 정운찬)는 오는 13일, 14일 울산 문수구장에서 `팬들에게 선사하는 한여름 밤의 추억`을 주제로 개최되는 2018 신한은행 마이카 KBO 올스타전의 시상 계획을 확정했다.


14일 오후 6시부터 진행되는 KBO 올스타전의 주인공인 MVP에 선정되는 선수에게는 기아자동차에서 후원하는 대한민국 대표 중형세단 `더 뉴 K5`(스노우 화이트 펄) 차량과 트로피가 수여된다. 역대 올스타전에서 MVP 부상이 차량이었던 적은 1982년 맵시 승용차를 시작으로 36차례의 시상 중 총 26차례가 있었으며, 기아자동차는 2009년 포르테 쿱부터 지난해 스팅어까지 9년 연속 올스타전 MVP에게 부상으로 자동차를 후원해왔다.


올스타전 승리 팀에게는 3천만원의 상금이 전달되며, 승리감독상과 우수투수상, 우수타자상 수상자에게는 모두 300만원의 상금과 트로피가 수여된다.
올스타전의 또 다른 볼거리인 이벤트 게임에도 총 1천400만원의 상금이 걸려있다.


KBO 리그 최고의 홈런타자를 가리는 `인터파크 홈런레이스`에서 우승하는 선수에게는 상금 500만원과 함께 인터파크에서 후원하는 LG 트롬건조기가 주어지며, 준우승 선수에게는 100만원의 상금이 시상된다. 최장 비거리를 기록한 선수에게는 인터파크 후원으로 110만원 상당의 다이슨 무선청소기가 부상으로 주어진다.


공을 던져 배트를 맞히는 `신한은행 MY CAR 퍼펙트피처`와 공을 타격해 정해진 과녁을 맞히는 `신한은행 MY CAR 퍼펙트히터`의 우승자는 각각 300만원, 준우승자는 100만원의 상금을 받는다.


13일 올스타 프라이데이에 펼쳐지는 KBO 퓨처스 올스타전의 승리팀에게는 5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MVP에게는 상금 200만원과 트로피가 전달된다. 뛰어난 활약을 보이는 선수에게 수여하는 우수투수상, 우수타자상, 감투상 수상자는 각각 상금 100만원과 트로피를 받게 된다.


한편, KBO는 올스타전에 출전하는 선수들에게 올스타 유니폼과 모자를 비롯해 이번 올스타전에 특별 제작된 올스타 기념구와 모자, 야구 가방, 브로스 눈 안마기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뉴시스


 
기사입력: 2018/07/12 [19:00]  최종편집: ⓒ 광역매일
 
롯데백화점 울산점 - www.lotteshopping.com/depart/branch/submain.jsp?branch_cd=020
울산공항 - ulsan.airport.co.kr/
울산광역시 교육청 - www.use.go.kr/
울산광역시 남구청 - www.ulsannamgu.go.kr/
울산광역시 동구청 - www.donggu.ulsan.kr/
울산광역시 북구청 - www.bukgu.ulsan.kr/
울산광역시청 - www.ulsan.go.kr
울산지방 경찰청 - www.uspolice.go.kr/
울산해양경찰서 - ulsan.kcg.go.kr/
울주군청 - www.ulju.ulsan.kr/
현대백화점 울산점 - www.ehyundai.com/portal/depart/branch/branchMain.jsp?pSiteMapId=0103010800&swfseq=080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