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영남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오거돈 부산시장, 폭염 속 해수욕장 안전 점검
해수욕장 현장근무자 격려 계획
즐겁고 안전한 해수욕위한 당부
 
황상동 기자   기사입력  2018/07/30 [19:14]

 부산시는 오거돈 시장이 여름 피서 피크를 맞아 내달 1일과 5일 양일간 부산지역 해수욕장을 돌며 해수욕장 안전 운영을 확인하고 연일 계속되는 폭염 아래서 깨끗하고 안전한 해수욕장을 조성하기 위해 땀흘리는 현장근무자와 관계자들을 격려할 계획이라고 30일 밝혔다.


부산지역 해운대ㆍ광안리ㆍ송도ㆍ다대포 해수욕장 등 4곳은 2017년 기준 `국민이 가장 많이 찾는 해수욕장 톱(TOP) 5`에 뽑힌 명품 해수욕장이다.


해운대해수욕장은 지난 27일부터 내달 10일까지 2주간 야간개장 운영과 함께 해운대 비치시네마, 추억의 사진관 등으로 해운대를 찾는 많은 관광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고 있다.
또 광안리해수욕장에서는 해변거리음악회 등 볼거리와 행사가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아울러 다대포해수욕장은 해수욕뿐 아니라 갯벌ㆍ습지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고 아름다운 낙조를 배경으로 생태 탐방로를 걷는 여유를 만끽할 수 있다. 야간에는 `다대포 꿈의 낙조분수`도 운영하고 있다.


올해 새단장한 송도해수욕장은 `송도 케이블카`로 연일 국ㆍ내외 방문객들이 줄을 잇고 있다.
송도해수욕장의 명물인 다이빙대는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올해도 다양한 볼거리로 국내ㆍ외 관광객을 유혹하고 있다.


오 시장은 연일 계속되는 폭염으로 인해 땀 흘리는 현장 근무자들을 격려하며, "부산바다를 찾는 국ㆍ내외 피서객들이 즐겁고 안전하게 해수욕을 즐길 수 있도록 해수욕장 안전 등에 철저를 기해 줄 것"을 당부할 예정이다.
 황상동 기자

울산광역매일 부산 본부장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7/30 [19:14]   ⓒ 울산광역매일
 
롯데백화점 울산점 https://www.lotteshopping.com/store/main?cstrCd=0015
울산공항 https://www.airport.co.kr/ulsan/
울산광역시 교육청 www.use.go.kr/
울산광역시 남구청 www.ulsannamgu.go.kr/
울산광역시 동구청 www.donggu.ulsan.kr/
울산광역시 북구청 www.bukgu.ulsan.kr/
울산광역시청 www.ulsan.go.kr
울산지방 경찰청 http://www.uspolice.go.kr/
울산해양경찰서 https://www.kcg.go.kr/ulsancgs/main.do
울주군청 www.ulju.ulsan.kr/
현대백화점 울산점 https://www.ehyundai.com/newPortal/DP/DP000000_V.do?branchCd=B00129000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