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중독 빠져 공짜오락 즐긴 30대 실형
 
김홍영 기자
 

 게임중독에 빠져 12차례에 걸쳐 PC방에서 장시간 오락을 하고 돈을 내지 않은 30대 남성에게 실형이 선고됐다.
울산지법 형사1단독(판사 오창섭)은 사기죄로 기소된 A(36)씨에게 징역 10개월을 선고했다고 9일 밝혔다.


A씨는 지난해 9월 남구의 한 PC방에서 45시간 동안 게임을 하고 6만원 상당의 이용 요금을 내지 않는 등 12차례에 걸쳐 같은 범행을 한 혐의로 기소됐다.


재판부는 "범행을 반성하고, 피해금액이 크지 않은 점, 게임중독에 대한 정신적 치료가 요구되는 점 등은 피고인에게 유리한 정상"이라면서도 "동종 처벌 전력이 여러차례 있고, 3개월 동안 12차례에 걸쳐 반복적으로 범행한 점 등을 고려하면 재범의 가능성이 커 실형을 선고했다"고 양형 이유를 밝혔다. 
 김홍영 기자


 
 
기사입력: 2018/08/09 [18:44]  최종편집: ⓒ 광역매일
 
롯데백화점 울산점 - www.lotteshopping.com/depart/branch/submain.jsp?branch_cd=020
울산공항 - ulsan.airport.co.kr/
울산광역시 교육청 - www.use.go.kr/
울산광역시 남구청 - www.ulsannamgu.go.kr/
울산광역시 동구청 - www.donggu.ulsan.kr/
울산광역시 북구청 - www.bukgu.ulsan.kr/
울산광역시청 - www.ulsan.go.kr
울산지방 경찰청 - www.uspolice.go.kr/
울산해양경찰서 - ulsan.kcg.go.kr/
울주군청 - www.ulju.ulsan.kr/
현대백화점 울산점 - www.ehyundai.com/portal/depart/branch/branchMain.jsp?pSiteMapId=0103010800&swfseq=080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