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남銀ㆍ무학그룹 `사회공헌 협약` 체결
봉사활동에 필요 인적ㆍ물적 자원 지원
소외계층을 위한 자원봉사 활성화
 
허종학 기자   기사입력  2018/11/08 [19:06]
▲  BNK경남은행 황윤철 은행장(사진 오른쪽 다섯번째)과 무학그룹 최재호 회장이`사회공헌 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 제공 ^ 경남은행)   © 편집부


 BNK경남은행은 8일 나눔과 봉사문화 확산ㆍ정착을 위해 무학그룹(회장 최재호)과 `사회공헌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황윤철 은행장은 본점을 방문한 최재호 회장과 `사회공헌 협약식`을 갖고 공동으로 사회공헌사업을 도모하는데 합의했다.


주요 골자로는 ▲지역사회 자원봉사활동 촉진에 필요한 인적ㆍ물적 자원 교류 및 지원 ▲소외계층을 위한 자원봉사 활성화 ▲자원봉사 관련 정보 공유 및 제공 등의 내용을 담았다. 또 양사는 산하 공익재단인 경남은행사랑나눔재단과 좋은데이나눔재단을 활용한 협력 사회공헌사업도 추진한다.


황윤철 은행장은 "지역 대표 주류기업인 무학그룹과 맺은 오늘 사회공헌 협약은 사회적배려대상자들에게 희망을 선물하고 지역에는 나눔과 봉사문화를 전파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 양사 모두가 사회적 책임을 완수할 수 있도록 긴밀하게 연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무학그룹 최재호 회장은 "사회공헌 협약은 지역을 대표하는 두 기업이 사회적 역할을 더불어 고민하고 추진함으로써 공익을 위한 시너지효과를 창출한다는 것에 의의를 두고 있다. 활발한 인적ㆍ물적 자원 교류를 통해 활발하게 사회공헌사업이 추진되도록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말했다.
경남은행과 무학그룹은 사회공헌 협약에 따른 첫 번째 사회공헌활동으로 이달부터 내년 9월까지 사회적배려대상자와 농가를 대상으로 주거환경개선봉사와 농촌봉사를 함께 추진한다.
 허종학 기자

울산광역매일 교육사회부 기자입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11/08 [19:06]   ⓒ 울산광역매일
 
롯데백화점 울산점 https://www.lotteshopping.com/store/main?cstrCd=0015
울산공항 https://www.airport.co.kr/ulsan/
울산광역시 교육청 www.use.go.kr/
울산광역시 남구청 www.ulsannamgu.go.kr/
울산광역시 동구청 www.donggu.ulsan.kr/
울산광역시 북구청 www.bukgu.ulsan.kr/
울산광역시청 www.ulsan.go.kr
울산지방 경찰청 http://www.uspolice.go.kr/
울산해양경찰서 https://www.kcg.go.kr/ulsancgs/main.do
울주군청 www.ulju.ulsan.kr/
현대백화점 울산점 https://www.ehyundai.com/newPortal/DP/DP000000_V.do?branchCd=B00129000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