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오영수문학관, 제4기 난계창작교실 개강
다음달 3월 2일부터 시, 수필, 소설 문학강좌 진행
 
허종학 기자   기사입력  2019/02/12 [15:51]

 울산 최초의 문학관인 오영수 문학관(관장 이연옥)에서 다음달 3월 2일부터 제4기`난계창작교실`강의를 진행한다.


수강생들이 잇달아 문단에 데뷔하는 등 우수한 실력을 인정받으면서 체계적인 문학 수업에 목말라하는 시민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난계창작교실`은 시와 수필, 소설 등 3개 과목으로 운영한다.
학기별 20강좌씩 전체 40강좌로 커리큘럼이 짜여진 난계창작교실은 1년 과정이며 문 영(시), 홍억선(수필), 엄창석(소설) 선생이 강의에 열정을 쏟는다.


다음달 3월 2일 개강과 동시에 시작하는 수업은 매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강좌별 2시간씩 진행하며, 수강 신청은 오는 24일까지 오영수 문학관 방문 접수하면 된다.
올해는 기존 소설 심화반에 이어 수필 심화반을 별도로 개설해 운영한다.


이에 따라 기초반 강의 시간을 일부 조정해 오후 1시부터 시(詩) 강의를 진행하고 오후 3시 15분부터는 수필 강의가 이어진다.
소설은 예년과 변함없이 오후 5시 30분부터 강의를 시작한다.


이연옥 오영수 문학관 관장은 "2017년에 이어 2018년에도 옥경숙씨의 소설〈기억의 방식〉이 울산문인협회(회장 정은영)가 주관하는`울산 문학 신인상`에 당선된 것을 비롯해 3~4명의 수강생이 문단 데뷔의 꿈을 이루는 성과를 거둬 뿌듯했다"며"제대로 된 글쓰기 공부와 아울러 자아실현의 길라잡이 역할을 할`난계창작교실`을 통해 보다 많은 문학애호가들이 작가의 반열에 이름을 올리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문학강좌 `난계창작교실` 제4기 수강생 모집 문의는 오영수문학관으로 하면 된다.  허종학 기자

울산광역매일 교육사회부 기자입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2/12 [15:51]   ⓒ 울산광역매일
 
롯데백화점 울산점 https://www.lotteshopping.com/store/main?cstrCd=0015
울산공항 https://www.airport.co.kr/ulsan/
울산광역시 교육청 www.use.go.kr/
울산광역시 남구청 www.ulsannamgu.go.kr/
울산광역시 동구청 www.donggu.ulsan.kr/
울산광역시 북구청 www.bukgu.ulsan.kr/
울산광역시청 www.ulsan.go.kr
울산지방 경찰청 http://www.uspolice.go.kr/
울산해양경찰서 https://www.kcg.go.kr/ulsancgs/main.do
울주군청 www.ulju.ulsan.kr/
현대백화점 울산점 https://www.ehyundai.com/newPortal/DP/DP000000_V.do?branchCd=B00129000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