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가족뮤지컬 `태양의 나라 이집트` 22일 공연
레이저쇼ㆍ홀로그램ㆍ거대세트 등 남다른 스케일로 화제
기사입력  2019/05/15 [16:09]   김영란 기자

 

▲  국내 순수 창작 가족뮤지컬 `세계 문명 탐험대-태양의 나라 이집트`가 오는 22일 울주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다.   © 편집부


장엄한 스케일과 다양한 볼거리, 탄탄한 스토리를 갖춘 국내 순수 창작 가족뮤지컬 `세계 문명 탐험대-태양의 나라 이집트`가 오는 22일 울주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다.


신뢰받는 국내 3사(EBS, 국립박물관문화재단, 에드칸)가 `문명과 역사`라는 교육적인 소재를 바탕으로 한 가족뮤지컬의 새로운 스테디셀러 `세계문명탐험대-태양의 나라 이집트`는 제작 준비기간만 1천 95일이 걸린 대작으로, 아이들의  창의적 사고와 높은 상상력을 충족시켜주는 아동공연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는 평을 받았다.


이에 지난 해 첫 공연을 시작으로 매회 전석매진을 기록하며 실 관객 평점 9.7점 기록, 최단기간 관객수 1만명을 돌파하는 등 놀라운 흥행을 이어오고 있다.


아틀란티스 소녀 `타이미`가 친구들과 함께 아빠를 찾아 떠나는 모험기로 친구들 간의 우정과 따뜻한 가족애를 다루고 있으며, 특히 높이8m의 움직이는 대형 미로감옥, 황금빛 피라미드, 입체 홀로그램 영상 등 아동뮤지컬의 한계를 뛰어넘은 기술적 노하우와 풍부한 뮤지컬 음악, 실력파 배우들의 신나는 퍼포먼스가 더해져 역대 최고의 어린이 뮤지컬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울주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재미와 교육, 상상과 감동이 함께하는 뜻깊은 공연을 마련하게 됐다고 공연의 취지를 알리고, 쉴 틈 없이 흘러가는 가슴 벅찬 모험 이야기로 가족의 소중함을 깨달을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소윤 기자

 
광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롯데백화점 울산점 - www.lotteshopping.com/depart/branch/submain.jsp?branch_cd=020
울산공항 - ulsan.airport.co.kr/
울산광역시 교육청 - www.use.go.kr/
울산광역시 남구청 - www.ulsannamgu.go.kr/
울산광역시 동구청 - www.donggu.ulsan.kr/
울산광역시 북구청 - www.bukgu.ulsan.kr/
울산광역시청 - www.ulsan.go.kr
울산지방 경찰청 - www.uspolice.go.kr/
울산해양경찰서 - ulsan.kcg.go.kr/
울주군청 - www.ulju.ulsan.kr/
현대백화점 울산점 - www.ehyundai.com/portal/depart/branch/branchMain.jsp?pSiteMapId=0103010800&swfseq=080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