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영남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힐튼 부산, 힐튼 100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황상동 기자   기사입력  2019/05/23 [15:24]

 힐튼 브랜드의 100주년을 맞아 힐튼 부산(Hilton Busan)에서 오는 31일부터 6월 30일까지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힐튼의 오랜 시그니처이자 역사가 깊은 메뉴들을 엄선해 새롭게 재현된 아이템들로 브라우니, 칵테일, 샐러드와 드레싱을 힐튼부산의 레스토랑과 바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힐튼 부산의 1층에 위치한 `스위트 코너`에서는 `힐튼 브라우니`를 100주년에 맞춰 특별 제작, 파격적인 가격인 `100원`에 판매한다. 진한 코코넛 함량을 높여 더욱 풍부하고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브라우니로, 하루 100개 한정 판매 예정이다.


1인당 1개 구입 가능하며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주중에 한해 구입이 가능하다. 스위트 코너는 당일 생산을 원칙으로 하여 더욱 신선하면서도 컬러풀한 색감의 케이크와 디저트를 제공하며, 여름철에는 야외 테라스에서 커피와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 동서양의 모던 다이닝, 맥퀸즈 바 에서는 `힐튼 클래식 다이닝 세트 메뉴`를 선보인다. 힐튼 브랜드에서 최초로 선보인 `피나콜라다`와 `마티니` 칵테일을 활용해 두 가지 종류의 이색적인 세트 메뉴를 출시한다.


`피나콜라다 세트`는 피나콜라다 칵테일과 함께 코코넛, 라임, 파인애플 퓨레로 사용해 상큼한 맛을 자랑하는 `피나콜라다 에끌레어 디저트`가 세트로 제공되며, `클래식 마티니 세트`는 마티니 칵테일과 `참치 토스타다`가 함께 제공된다.
가격은 `피나콜라다 세트` 5만원, `클래식 마티니 세트` 3만원이다.


올데이 다이닝 뷔페 레스토랑 `다모임`에서는 `월도프 샐러드`와 `사우전드 아일랜드 드레싱`을 샐러드 섹션에 마련해 즉석에서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100주년을 맞이하여 오는 31일 당일 조식에 에그 베네딕트도 함께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5월 31일부터 6월 30일까지 한달 간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힐튼부산 홈페이지 또는 대표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황상동 기자

울산광역매일 부산 본부장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5/23 [15:24]   ⓒ 울산광역매일
 
롯데백화점 울산점 https://www.lotteshopping.com/store/main?cstrCd=0015
울산공항 https://www.airport.co.kr/ulsan/
울산광역시 교육청 www.use.go.kr/
울산광역시 남구청 www.ulsannamgu.go.kr/
울산광역시 동구청 www.donggu.ulsan.kr/
울산광역시 북구청 www.bukgu.ulsan.kr/
울산광역시청 www.ulsan.go.kr
울산지방 경찰청 http://www.uspolice.go.kr/
울산해양경찰서 https://www.kcg.go.kr/ulsancgs/main.do
울주군청 www.ulju.ulsan.kr/
현대백화점 울산점 https://www.ehyundai.com/newPortal/DP/DP000000_V.do?branchCd=B00129000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