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영남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부산은행, 가방 안전 덮개 3만개 기증
부산 지역 초등 1학년생 전원 형광색 가방 안전 덮개 지원
 
황상동 기자   기사입력  2019/05/27 [15:22]

 

▲BNK부산은행은 27일, 부산진초등학교에서 부산시교육청,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등하굣길 어린이 가방 안전 덮개 지원 사업` 전달식을 통해 `어린이 가방 안전 덮개` 3만개를 기증했다.
 (사진 제공 ^ 부산은행)     © 편집부


BNK부산은행(은행장 빈대인)이 어린이들의 안전한 등ㆍ하교와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어린이 가방 안전 덮개` 3만개를 기증했다.


부산은행은 27일, 부산진초등학교에서 부산시교육청,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등하굣길 어린이 가방 안전 덮개 지원 사업`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어린이 가방 안전 덮개`는 스쿨존 제한속도(30km)가 표시된 형광색 방수 가방 덮개로 운전자가 멀리서도 학생들의 움직임을 뚜렷하게 식별할 수 있어 스쿨존 교통사고 예방에 효과적이다.
부산은행 성동화 경영관리그룹장, 부산시교육청 김석준 교육감,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여승수 부산지역본부장이 참석한 이날 전달식에서 부산은행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어린이 가방 안전 덮개` 3만개를 기증해 부산 지역 초등 1학년생 2만 9천여명 전원에게 지급하기로 했다.


특히, 전달식에 이어 부산은행 조은극장이 어린이 교통안전과 가방 안전 덮개의 중요성을 담은 뮤지컬을 공연해 참가한 어린이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었다.


부산은행 성동화 경영관리그룹장은 "가방 안전 덮개가 아이들의 안전지킴이 역할과 함께 운전자에게는 교통규칙 준수알리미가 되길 바란다"며 "부산은행은 우리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부산은행은 어린이와 청소년들의 올바른 성장 지원을 위해 `BNK행복한 힐링스쿨`, `BNK행복한 쌈지경제 콘서트`, `도와줘요 안전맨` 등의 다양한 교육기부활동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 황상동 기자

울산광역매일 부산 본부장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5/27 [15:22]   ⓒ 울산광역매일
 
롯데백화점 울산점 https://www.lotteshopping.com/store/main?cstrCd=0015
울산공항 https://www.airport.co.kr/ulsan/
울산광역시 교육청 www.use.go.kr/
울산광역시 남구청 www.ulsannamgu.go.kr/
울산광역시 동구청 www.donggu.ulsan.kr/
울산광역시 북구청 www.bukgu.ulsan.kr/
울산광역시청 www.ulsan.go.kr
울산지방 경찰청 http://www.uspolice.go.kr/
울산해양경찰서 https://www.kcg.go.kr/ulsancgs/main.do
울주군청 www.ulju.ulsan.kr/
현대백화점 울산점 https://www.ehyundai.com/newPortal/DP/DP000000_V.do?branchCd=B00129000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