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태광그룹, `정도경영 실천` 다짐 워크숍
하반기 계열사별로 윤리규범 정착ㆍ세부실행계획 추진
 
편집부   기사입력  2019/06/25 [18:52]

 태광그룹은 지난 21~22일 강원도 춘천시 엘리시안 강촌리조트에서 그룹의 모든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태광가족의 실천, 고객중심의 정도경영`이라는 주제로 워크숍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1월 `고객중심의 정도경영`을 새로운 기업가치로 선언한 이후 계열사별로 실시한 다양한 활동내용을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워크숍은 임수빈 정도경영위원장의 강연을 시작으로 내외부 특강과 계열사 정도경영 세부실천안 발표, 조별 분임토의 등이 이어졌다.


임 위원장은 강연을 통해 "다양한 정도경영 활동과 노력으로 인해 새로운 기업문화를 위한 체질개선의 기초가 마련됐다고 판단한다"면서 "이제는 생각이 아닌 실천을 본격적으로 해야 하는 시점"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태광그룹 임직원들에게 새로운 기업문화와 윤리의식은 그룹의 경쟁우위이자 소중한 자산이 될 것"이라고 힘주었다.
임 위원장은 작년 12월 취임 이후 올해 1월 신입사원과 만남의 자리를 시작으로 서울을 비롯한 울산, 부산, 대전 등 계열사 주요 사업장에서 정도경영을 주제로 특강을 했다.


태광그룹 정도경영위원회는 기업문화 혁신을 위해 운영규정과 윤리규범을 정립해 기업쇄신의 토대를 마련하고, 정기회의(3, 5월)와 온라인 소통창구 개설(6월), 사회공헌 활동, 정도경영 워크숍 등을 진행했다.


행사에서 허승조 고문은 "고객중심과 정도경영은 서로 다른 개념이 아니며, 기업이 생존하고 지속발전하는데 필수 불가분한 관계"라며 "구성원들이 한마음으로 실천한다면 새로운 기업문화와 가치를 빠른 시간안에 바꿀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태광그룹은 하반기 계열사별로 소통창구를 활용한 윤리실천방안 및 정도경영 정책 전파, 사회공헌활동 등 고객중심의 정도경영의 세부실행 계획을 추진할 예정이다. 뉴시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6/25 [18:52]   ⓒ 울산광역매일
 
롯데백화점 울산점 https://www.lotteshopping.com/store/main?cstrCd=0015
울산공항 https://www.airport.co.kr/ulsan/
울산광역시 교육청 www.use.go.kr/
울산광역시 남구청 www.ulsannamgu.go.kr/
울산광역시 동구청 www.donggu.ulsan.kr/
울산광역시 북구청 www.bukgu.ulsan.kr/
울산광역시청 www.ulsan.go.kr
울산지방 경찰청 http://www.uspolice.go.kr/
울산해양경찰서 https://www.kcg.go.kr/ulsancgs/main.do
울주군청 www.ulju.ulsan.kr/
현대백화점 울산점 https://www.ehyundai.com/newPortal/DP/DP000000_V.do?branchCd=B00129000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