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고려아연(주), 복지사업 수행기관 후원금 전달
장애아동시설 차량 지원 등 사용 예정
 
허종학 기자   기사입력  2019/06/26 [18:06]
▲ 고려아연(주) 온산제련소(소장 백순흠)는 26일 구청 2층 구청장실에서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후원금 8천만원을 전달했다.    


울산 중구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해 고려아연(주)이 사회복지시설들의 지원에 나섰다.

 

중구에 따르면 고려아연(주) 온산제련소(소장 백순흠)는 26일 구청 2층 구청장실에서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후원금 8천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박태완 중구청장, 박은덕 공동모금회 사무처장, 구정화 중구종합사회복지관장 등 수행기관 10개소 기관장 등 1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은 중구 지역 복지사업 수행기관 10곳에 기금을 지원함으로써 중구 지역 내 저소득층과 아동, 노인, 미혼모 등 취약계층이 이용하는 사회복지시설의 시설 개선과 사업 추진 등을 돕기 위해 추진됐다.


고려아연으로부터 후원금을 지원받는 중구 지역 복지사업 수행기관은 열린교실어린이집, 중구시각주간보호센터, 미혼모의 집 물푸레, 중구종합사회복지관, 보리수 마을, 성남 청소년 문화의집, 노엘ㆍ울산원광ㆍ햇살ㆍ행복한교실지역아동센터 등 10개소다.


이번 지원으로 장애 아동시설인 열린교실어린이집은 운영 차량이 10년 이상돼 노후화가 심각함에 따라 통원차량을 교체하게 된다.


중구시각주간보호센터와 미혼모의 집 물푸레는 각각 노후 냉난빙기와 노후 소방시설을 교체하고, 중구종합사회복지관은 복지사각지대 100세대에 긴급 키트물품을 지원하는데 후원금을 활용한다.

 

보리수 마을은 냉장고 설치, 성남 청소년 문화의집은 방과후 아카데미 운영을 위한 빔 프로젝트 설치를 각각 지원하게 된다.


노엘ㆍ울산원광ㆍ햇살ㆍ행복한교실지역아동센터 등 4곳의 지역아동센터는 문화예술 교육지원, 노후 냉난방기 교체, 아동 맞춤형 성교육 지원, 아동 자기계발 프로그램 운영 등에 후원금을 사용할 예정이다.


박태완 중구청장은 "중구 지역 복지를 위해 항상 관심 가져주는 고려아연(주)과 복지 최일선에서 중구 복지를 위해 최선을 다해주시는 기관에 항상 감사드린다"며 "나눔의 손길이 꼭 필요한 곳에 지원될 수 있도록 민ㆍ관이 협력해 모두가 행복한 중구가 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답했다. 허종학 기자

울산광역매일 교육사회부 기자입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6/26 [18:06]   ⓒ 울산광역매일
 
롯데백화점 울산점 https://www.lotteshopping.com/store/main?cstrCd=0015
울산공항 https://www.airport.co.kr/ulsan/
울산광역시 교육청 www.use.go.kr/
울산광역시 남구청 www.ulsannamgu.go.kr/
울산광역시 동구청 www.donggu.ulsan.kr/
울산광역시 북구청 www.bukgu.ulsan.kr/
울산광역시청 www.ulsan.go.kr
울산지방 경찰청 http://www.uspolice.go.kr/
울산해양경찰서 https://www.kcg.go.kr/ulsancgs/main.do
울주군청 www.ulju.ulsan.kr/
현대백화점 울산점 https://www.ehyundai.com/newPortal/DP/DP000000_V.do?branchCd=B00129000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