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대한민국 살리기 위해 보수 대통합에 앞장"
전 바른 미래당 울산시 부위원장, 통합당 울주군 서범수 후보 지지
 
정종식 기자   기사입력  2020/03/26 [18:54]
▲ 권중권 전 바른미래당 울산시당 부위원장이 26일 오후 울산시의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서범수 울주군 예비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권중권 전 바른미래당 울산시당 부위원장이 미래 통합당 울주군 서범수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신장열 전 군수가 불출마를 선언하면서 `보수 대통합`을 강조한데 이어 보수층에 기반을 가진 것으로 알려진 권 전 부위원장이 서 후보를 지지하고 나서 울주군 총선 전체 판도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주목된다.


권중권 전 바른 미래당 울산시당 부위원장이 26일 울산시의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517명의 동지들과 함께 미래통합당 서범수 울주군 후보를 지지한다"고 밝혔다.


권 전 부위원장은 "저와 517명의 동지들은 미래통합당 입당을 결정했다"며 "무능 경제와 무능 안보로 비상시국에 놓인 대한민국을 살리기 위한 보수 대통합에 앞장서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양당 구도로 인해 여러모도 어려운 상황임에도 `제 3의 길`을 목표로 묵묵히 걸어왔다고 자부하지만, 국가적 위기상황을 더 이상 두고 볼 수 없다"며 "중도우파 통합정당의 일원으로서 국민과 함께 분열과 갈등을 넘어 대화와 타협의 정치를 실현하겠다"고 약속했다. 


권 전 부위원장은 "자유시장 경제의 대원칙을 굳건히 지켜 저성장의 늪에 빠진 지역 경제를 되살리는데 모든 역량과 힘을 보태겠다"며 "많은 지지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정종식 기자

성실하게 진실하게 담대하게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3/26 [18:54]   ⓒ 울산광역매일
 
롯데백화점 울산점 https://www.lotteshopping.com/store/main?cstrCd=0015
울산공항 https://www.airport.co.kr/ulsan/
울산광역시 교육청 www.use.go.kr/
울산광역시 남구청 www.ulsannamgu.go.kr/
울산광역시 동구청 www.donggu.ulsan.kr/
울산광역시 북구청 www.bukgu.ulsan.kr/
울산광역시청 www.ulsan.go.kr
울산지방 경찰청 http://www.uspolice.go.kr/
울산해양경찰서 https://www.kcg.go.kr/ulsancgs/main.do
울주군청 www.ulju.ulsan.kr/
현대백화점 울산점 https://www.ehyundai.com/newPortal/DP/DP000000_V.do?branchCd=B00129000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