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민주당 시ㆍ군 의원들 "통합당 郡의원들 사실 관계왜곡"
"울산시가 울주군 제외한 게 아니라 군이 자체 마스크 구입ㆍ배부"
 
정종식 기자   기사입력  2020/03/30 [18:18]
▲ 더불어민주당 소속 울산시의원과 울주군의원 등 8명은 30일 군청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미래통합당 의원들이 사실관계를 왜곡하고 의혹을 부풀리고 있다며 갈등 조장 행위 중단을 촉구했다.    


최근 울산시가 전 시민에게 마스크를 무상 배부하기로 하면서 자체 예산으로 마스크를 군민들에게 배부하기로 한 울주군을 제외해 논란이 되자 더불어민주당 소속 울산시ㆍ울주군의원들이 30일 기자회견을 열고 해명에 나섰다.


이날 더불어민주당 소속 시의원과 군의원 등 8명은 군청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미래통합당 의원들이 사실관계를 왜곡하고 의혹을 부풀리고 있다며 갈등 조장 행위 중단을 촉구했다.


민주당 시ㆍ군의원들은 "울산시가 마스크를 무상 배부하며 울주군을 제외하기로 한 것이 아니라 군과 시가 협의해 군이 자체적으로 마스크를 구입해 배부하기로 한 것으로, 전체 울산시민들을 위해 양보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 때문에 시민들이 더 많은 마스크를 받을 수 있게 됐다"며 "이에 시는 군의 배려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양보해준 마스크는 향후 별도의 예산 편성을 통해 차후에 보전해 주겠다고 약속했다"고 주장했다.


민주당 시ㆍ군의원들은 "미래통합당 의원들이 시가 재난기본소득 지원마저 군을 대상에서 제외시킬 것이라며 의혹을 부풀리고 있다"며 "군민들을 갈등 속으로 몰아넣는 행위는 하지 않아야 한다"고 지적했다.

 

앞서 울산시가 덴탈마스크 350만개를 구입해 시민들에게 배부하면서 울주군은 제외시켜 `마스크 지급 논란`이 제기된바 있다.    정종식 기자

성실하게 진실하게 담대하게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3/30 [18:18]   ⓒ 울산광역매일
 
롯데백화점 울산점 https://www.lotteshopping.com/store/main?cstrCd=0015
울산공항 https://www.airport.co.kr/ulsan/
울산광역시 교육청 www.use.go.kr/
울산광역시 남구청 www.ulsannamgu.go.kr/
울산광역시 동구청 www.donggu.ulsan.kr/
울산광역시 북구청 www.bukgu.ulsan.kr/
울산광역시청 www.ulsan.go.kr
울산지방 경찰청 http://www.uspolice.go.kr/
울산해양경찰서 https://www.kcg.go.kr/ulsancgs/main.do
울주군청 www.ulju.ulsan.kr/
현대백화점 울산점 https://www.ehyundai.com/newPortal/DP/DP000000_V.do?branchCd=B00129000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