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국제로타리 3721지구, 음압격리캐리어 기탁
울산 7개소 코로나19선별진료소 등 지원
기사입력  2020/06/29 [17:20]   정종식 기자
▲ 국제로타리 3721지구(총재 정석관)은 29일 울산시청 햇빛광장에서 코로나19 선별진료소에 음압격리캐리어 23대(1억120만원 상당)를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한시준)에 전달했다.   

 

국제로타리 3721지구(총재 정석관)은 29일 울산시청 햇빛광장에서 코로나19 선별진료소에 음압격리캐리어 23대(1억120만원 상당)를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한시준)에 전달했다.


이날 기탁된 음압격리캐리어 총 23대는 울산지역 7개소의 코로나19 선별진료소(울산대학교병원, 동강병원, 중앙병원, 울산시티병원, 울산병원, 좋은삼정병원, 서울산보람병원) 및 양산지역 선별진료소 2대, 밀양지역 선별진료소 1대가 긴급 지원됐다.


금번 지원사업은 코로나 19가 종식되지 않고 계속되고 확산이 우려되는 시기에 음압병상이 부족한 현실에 울산로타리클럽이 적정하게 선정하게 된 것이다.


황인삼 울산로타리클럽 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음압병동이 절대적으로 부족한 상황에 있는 지역 내 선별진료소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울산시 의사협회(회장 변태섭)의 협조를 얻어 이 사업을 추진했다. 코로나19가 하루빨리 종식돼 음압격리 캐리어가 사용되는 일이 없기를 바라고 지역경제가 다시 활성화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시준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은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인해 각 선별진료소는 어려움이 많을텐데 울산로타리클럽에서 뜻깊은 기부를 해주셔서 감사드린다. 지속적인 나눔활동이 코로나19로 어려운 지역사회에 큰 활력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종식 기자

성실하게 진실하게 담대하게
 
광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롯데백화점 울산점 - www.lotteshopping.com/depart/branch/submain.jsp?branch_cd=020
울산공항 - ulsan.airport.co.kr/
울산광역시 교육청 - www.use.go.kr/
울산광역시 남구청 - www.ulsannamgu.go.kr/
울산광역시 동구청 - www.donggu.ulsan.kr/
울산광역시 북구청 - www.bukgu.ulsan.kr/
울산광역시청 - www.ulsan.go.kr
울산지방 경찰청 - www.uspolice.go.kr/
울산해양경찰서 - ulsan.kcg.go.kr/
울주군청 - www.ulju.ulsan.kr/
현대백화점 울산점 - www.ehyundai.com/portal/depart/branch/branchMain.jsp?pSiteMapId=0103010800&swfseq=080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 포토
무궁화와 태화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