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구암문구, 춘해보건대에 발전기금 전달
박봉준 회장에 감사패 전달
 
허종학 기자   기사입력  2020/07/07 [18:06]

 춘해보건대학교(총장 김희진)은 7일 도생관 2층 회의실에서 구암문구 박봉준 회장으로부터 발전기금 1천만원을 전달받았다.


이번 대학발전기금 전달식에는 구암문구 박봉준 회장과 춘해보건대학교 김희진 총장, 구암문구ㆍ춘해보건대학교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구암문구 박봉준 회장은 울산지역 대표적인 문구업체인 구암문구의 대표로 꾸준한 사회 환원 및 교육후원을 실천하고 있다.


특히 춘해보건대의 교육발전을 위해 지난 2016년부터 발전기금을 기부했다. 춘해보건대학은 대학 발전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은 박봉준 회장에게 귀한 뜻을 기리고자 감사패를 전달했다.


박봉준 회장은 "춘해보건대학교의 학생들을 위해 발전기금을 전달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 이번 코로나 사태를 계기로 보건의료인의 중요성이 더욱 절실 하다는 것을 깨달았으며 지역의 보건의료인 양성에 힘쓰고 있는 춘해보건대학교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희진 총장은 "구암문구는 우리대학과 울산지역 대학의 교육발전을 위해 꾸준히 기부를 하고 있으며, 봉사활동, 환경운동에 동참하며 사회 다양한 분야에서 많은 귀감이 되고 있다. 발전기금 기부에 감사함을 전하며 앞으로 보건의료 인력양성과 학교 발전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올해 창립 40주년을 맞은 울산지역 대표적인 문구업체 구암문구는 삼산본점 외 5개 매장 등 문구업계로선 전국 10대 업체에 들 정도다.


또한, 박봉준 회장은 울산 11호로 아너 소사이어티(매년 1억 이상 기부자) 가입했으며 현재 클럽 회장을 맡고 있다. 박봉준 회장은 에너지 절약 및 환경 개선, 시민의 휴식 공간 조성 등의 뜻을 갖고 구암문구 삼산본점 옥상에 `구암정원`을 조성했고 교목 22종, 관목류 19종, 다년생 초화류가 15종이 식재된 것이 좋은 평가를 받아 지난 5월, 울산시 제2호 민간정원으로 등록됐다. 
 허종학 기자

울산광역매일 교육사회부 기자입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7/07 [18:06]   ⓒ 울산광역매일
 
롯데백화점 울산점 https://www.lotteshopping.com/store/main?cstrCd=0015
울산공항 https://www.airport.co.kr/ulsan/
울산광역시 교육청 www.use.go.kr/
울산광역시 남구청 www.ulsannamgu.go.kr/
울산광역시 동구청 www.donggu.ulsan.kr/
울산광역시 북구청 www.bukgu.ulsan.kr/
울산광역시청 www.ulsan.go.kr
울산지방 경찰청 http://www.uspolice.go.kr/
울산해양경찰서 https://www.kcg.go.kr/ulsancgs/main.do
울주군청 www.ulju.ulsan.kr/
현대백화점 울산점 https://www.ehyundai.com/newPortal/DP/DP000000_V.do?branchCd=B00129000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