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우정동 `꼬꼬마김밥` 착한가게 현판 전달
 
허종학 기자   기사입력  2020/08/06 [17:41]
▲ 중구 우정동 행정복지센터는 6일 중구 유곡로 10에 위치한 꼬꼬마김밥(대표 전미영)에서 착한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중구 우정동 행정복지센터는 6일 중구 유곡로 10에 위치한 꼬꼬마김밥(대표 전미영)에서 착한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조옥임 우정동장이 참석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준 전미영 대표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중구 착한가게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하는 나눔 천사 프로젝트 사업의 일환으로, 가게 수익 중 매월 일정금액을 정기적으로 기부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추진돼 왔다.


우정동 행정복지센터는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지역 주민과 개인 사업장을 대상으로 캠페인을 전개, 나눔 참여를 독려해 왔다.


지역 내 26번째로 착한가게에 가입한 꼬꼬마김밥은 이번 달부터 전체 수익금 가운데 매월 3만원을 우정동에 지정으로 정기 기부하게 된다.


우정동은 전체 25개 업소가 착한가게로, 131명의 지역 주민이 천사계좌에 참여해 현재까지 4천265만원을 모았다.


이 기부금은 우정동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이웃들에게 맞춤형으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민ㆍ관 협력 특화사업비로 사용된다.


꼬꼬마김밥 전미영 대표는 "비록 적은 금액이지만 착한가게에 가입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도울 수 있어서 기쁘다"면서 "이렇게 모여진 성금이 잘 쓰여 나눔으로 꽃피는 우정동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조옥임 우정동장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나눔을 베풀어주신 꼬꼬마김밥 전미영 대표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우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지역 복지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허종학 기자

울산광역매일 교육사회부 기자입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8/06 [17:41]   ⓒ 울산광역매일
 
롯데백화점 울산점 https://www.lotteshopping.com/store/main?cstrCd=0015
울산공항 https://www.airport.co.kr/ulsan/
울산광역시 교육청 www.use.go.kr/
울산광역시 남구청 www.ulsannamgu.go.kr/
울산광역시 동구청 www.donggu.ulsan.kr/
울산광역시 북구청 www.bukgu.ulsan.kr/
울산광역시청 www.ulsan.go.kr
울산지방 경찰청 http://www.uspolice.go.kr/
울산해양경찰서 https://www.kcg.go.kr/ulsancgs/main.do
울주군청 www.ulju.ulsan.kr/
현대백화점 울산점 https://www.ehyundai.com/newPortal/DP/DP000000_V.do?branchCd=B00129000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