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울산중 한민성, 문체부장관기 태권도서 金
결승전 강원도 예람중 김준성 7대 4로 꺾고 올해 첫 대회 주인공
 
허종학 기자   기사입력  2020/08/09 [17:55]
▲ 강원도 태백 고원체육관에서 열린 제31회 문체부장관기 태권도대회 남중부 플라이급서 한민성은 강원도 예람중 김준성을 7대 4로 꺾고 정상자리에 올랐다.   


울산중학교 한민성이 문체부장관기 태권도 플라이급에서 금메달의 주인공이 됐다.


이번 겨루기 경기 시간은 1분 3회전에 중간 휴식 30초로 진행됐다.


강원도 태백 고원체육관에서 열린 제31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전국남녀 중고등학교 태권도대회에서 남중부 플라이급서 한민성은 강원도 예람중 김준성을 7대 4로 꺾고 정상자리에 올랐다.


1회전 한민성과 김준성은 몸통과 머리공격을 했지만 득점으로 연결되지 않고 0대 0으로 끝났다.


2회전에 들어선 한민성이 52초께 오른발 몸통차기가 김준성의 호구을 정타시켜 2대 0으로 선취점을 먼저 올렸다.


이어 경기 중반쯤 김준성이 머리공격을 하다가 넘어져 경고를 받아 3대 0에서 또 김준성이 넘어지는 바람에 4대 9까지 점수차이를 벌렸다.


그러나 김준성의 위혐적인 공격에 오른발 몸통차기에 방어도 못해 4대 2로 좁혀왔다.


김준성은 2회전 경기종료 8초 남겨놓은 상태에서 오른발 몸통 공격으로 득점을 올려 6대 2로 끝냈다.


남중부 플라이급 결승 마지막회전인 3회전서 김준성은 4점 차인가 나면서 맹추격을 해왔다.


3회전서 한민성은 경고 1점만 내고 김준성도 2점의 경고를 빼내면서 7대 4로 승부를 마무리해 올해 첫 대회에서 값진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허종학 기자

울산광역매일 교육사회부 기자입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8/09 [17:55]   ⓒ 울산광역매일
 
롯데백화점 울산점 https://www.lotteshopping.com/store/main?cstrCd=0015
울산공항 https://www.airport.co.kr/ulsan/
울산광역시 교육청 www.use.go.kr/
울산광역시 남구청 www.ulsannamgu.go.kr/
울산광역시 동구청 www.donggu.ulsan.kr/
울산광역시 북구청 www.bukgu.ulsan.kr/
울산광역시청 www.ulsan.go.kr
울산지방 경찰청 http://www.uspolice.go.kr/
울산해양경찰서 https://www.kcg.go.kr/ulsancgs/main.do
울주군청 www.ulju.ulsan.kr/
현대백화점 울산점 https://www.ehyundai.com/newPortal/DP/DP000000_V.do?branchCd=B00129000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