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남銀갤러리 `권은경ㆍ곽풍영 사진전` 개최
드론ㆍ항공카메라 이용 촬영 작품
기사입력  2020/09/15 [18:35]   허종학 기자
▲  `권은경ㆍ곽풍영 사진전` 포스터.   © 편집부


 BNK경남은행은 오는 18일까지 BNK경남은행갤러리에서 `권은경ㆍ곽풍영 사진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권은경ㆍ곽풍영 사진전은 `또 다른 공간`이라는 주제로 DSLR카메라와 드론 등 항공카메라를 이용해 촬영한 사진 작품들이 전시됐다.
권은경 사진전은 부산 감천마을을 배경으로 다양한 앵글로 촬영한 `the sweet village 시리즈` 등 사진 작품 12점으로 꾸며졌다.


권은경 작가는 개인전 5회를 비롯해 해외 단체전과 아트페어 등에 두루 참여하며 왕성한 작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곽풍영 사진전은 한국 전역을 배경으로 인간과 자연이 서로 공존하는 모습을 항공 촬영한 `walk in the sky 시리즈` 등 사진 작품 12점으로 채워졌다.


20년간 항공 사진을 찍어온 곽풍영 작가는 지난 2012년 개인전 `색으로 세월을 덧칠하다`을 시작으로 국내외 단체전과 아트페어에 다수 참여한바 있다.


사회공헌홍보부 김형수 팀장은 "촬영 소재와 방법 등이 서로 다른 두 작가가 입체적 공간을 스토리 있게 촬영해 작품을 완성했다. 권은경 작가는 작품 속 가파르고 비좁은 집과 겹겹이 칠해진 파스텔톤 벽 등을 통해 숨가프게 살아온 우리들의 모습을 보여준다.

 

곽풍영 작가는 항공 촬영을 통해 우리가 살고 있는 세상을 새로운 시선으로 바라보게 하고 있다. 많은 고객과 지역민들이 경남은행갤러리를 찾아 권은경ㆍ곽풍영 사진전을 감상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권은경ㆍ곽풍영 사진전은 경남은행 본점을 방문한 지역민과 고객은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단 모든 관람객은 손 소독ㆍ마스크 착용ㆍ일정 간격 유지 등 정부 방역 수칙을 준수해야만 한다.  허종학 기자

울산광역매일 교육사회부 기자입니다.
 
광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롯데백화점 울산점 - www.lotteshopping.com/depart/branch/submain.jsp?branch_cd=020
울산공항 - ulsan.airport.co.kr/
울산광역시 교육청 - www.use.go.kr/
울산광역시 남구청 - www.ulsannamgu.go.kr/
울산광역시 동구청 - www.donggu.ulsan.kr/
울산광역시 북구청 - www.bukgu.ulsan.kr/
울산광역시청 - www.ulsan.go.kr
울산지방 경찰청 - www.uspolice.go.kr/
울산해양경찰서 - ulsan.kcg.go.kr/
울주군청 - www.ulju.ulsan.kr/
현대백화점 울산점 - www.ehyundai.com/portal/depart/branch/branchMain.jsp?pSiteMapId=0103010800&swfseq=080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