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17회 북구 무룡아트페스티벌 비대면 진행
가수 윤도현ㆍ피아니스트 임동혁 콘서트 등
기사입력  2020/09/17 [19:13]   김지은 기자

 울산 북구 무룡아트페스티벌이 오는 25일부터 비대면 온라인 형태로 진행된다. 이를 위해 대한민국 대표 락스타 윤도현, 젊은 거장 피아니스트 임동혁, 개그콘서트 간판 개그맨 박성호ㆍ김재욱ㆍ김원효 등이 꾸미는 버라이어티 콘서트를 비롯해 지역 예술단체의 오페라, 연극 등 다채로운 무대가 준비돼 있다.


25일 첫 무대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락 뮤지션 윤도현이 연다. 그리고 다음달 6일에는 과학의 원리를 재미있는 마술을 통해 만나는 아동과 어린이를 위한 공연 최형배의 과학마술콘서트가 열리고, 13일에는 `세빌리아의 이발사`를 개작한 울산오페라단의 코믹오페라 `사랑을 이어주는 이발사`가, 16일에는 가족 단위 관객을 위한 `발레로 보는 동화이야기-신데렐라`가 각각 공연된다.


또 다음달 20일에는 피아니스트 임동혁이 베토벤 탄생 250주년을 맞아 베토벤 소나타를 선보인다.이어 23일에는 배우 `양경원`이 출연하는 연극 `나와 할아버지`가 업로드된다.

 

또한 27일에는 북구문화예술회관 상주예술단체 극단 세소래의 연극 `두동이야기`가 가족의 소중함과 사랑 이야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여기에 30일에는 개그콘서트 간판 개그맨 박성호ㆍ김재욱ㆍ김원효 등이 꾸미는 코믹 버라이어티 콘서트 `쇼그맨`이 코로나로 지친 시민들에게 웃음을 선사한다. 각 공연은 공연일 오후 7시 30분에 업로드되며, 당일 실시간 업로드 후 녹화 영상 공개는 공연별로 다르므로 북구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해야 한다. 김지은 기자

김지은입니다.
 
울산광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롯데백화점 울산점 - www.lotteshopping.com/depart/branch/submain.jsp?branch_cd=020
울산공항 - ulsan.airport.co.kr/
울산광역시 교육청 - www.use.go.kr/
울산광역시 남구청 - www.ulsannamgu.go.kr/
울산광역시 동구청 - www.donggu.ulsan.kr/
울산광역시 북구청 - www.bukgu.ulsan.kr/
울산광역시청 - www.ulsan.go.kr
울산지방 경찰청 - www.uspolice.go.kr/
울산해양경찰서 - ulsan.kcg.go.kr/
울주군청 - www.ulju.ulsan.kr/
현대백화점 울산점 - www.ehyundai.com/portal/depart/branch/branchMain.jsp?pSiteMapId=0103010800&swfseq=080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