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중구, 제20대 1일 명예구청장 운영
김윤봉 회장…태화강 둔치 다목적광장주차장 등 현안 살펴
 
허종학 기자   기사입력  2020/09/24 [18:24]
▲ 박태완 중구청장이 24일 중구청장실에서 `1일 명예구청장`으로 위촉된 김윤봉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울산중구협의회 회장에게 위촉패를 수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울산 중구청은 24일 2층 구청장실에서 박태완 중구청장이 `1일 명예구청장`의 제20대 구청장에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울산중구협의회 김윤봉 회장을 임명했다.


`1일 명예구청장` 제도는 구정에 관심이 많고 행정 참여에 의욕적인 사람 중 1명을 명예구청장에 위촉해 하루 동안 직책을 수행하며 구정에 참여하게 함으로써 구민과 소통하는 열린 행정 구현에 기여하고자 지난해 처음 시행한 중구 시책 사업이다.


무보수 명예직인 `1일 명예구청장`은 위촉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 근무하면서 부서 방문을 통해 업무보고를 받고, 현장을 둘러보게 된다.


제20대 명예구청장에 임명된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울산중구협의회 김윤봉 회장은 구민과 함께 일상의 평화 만들기를 위해 생활밀착형 평화통일활동을 전개, 통일에 대한 구민 참여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또 지역문화예술에 대한 애정도 각별해 중구문화원 이사로 활동하면서 지역 문화 활성화를 위한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이날 1일 명예구청장으로 활동한 김윤봉 회장은 교통행정과와 공원녹지과를 잇따라 방문하면서 구정 주요업무를 청취했다. 이어 교통행정과에서 관리하고 있는 구민 주차편의 제공과 상권 활성화를 위해 조성 중인 다운공영주차장과 태화강 국가정원 방문객의 편의성 도모를 위해 조성 중인 태화강 둔치 다목적광장 주차장 현장을 살펴봤다.


제20대 김윤봉 명예구청장은 "중구의 구정업무를 직접 수행해 구정 주요사업 현장을 살펴보고 보고를 받는 소중한 기회를 주셔서 감사드린다"면서 "본업으로 돌아가서도 구민을 위해 지역 사회 봉사활동에 더욱 힘쓰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허종학 기자

울산광역매일 교육사회부 기자입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9/24 [18:24]   ⓒ 울산광역매일
 
롯데백화점 울산점 https://www.lotteshopping.com/store/main?cstrCd=0015
울산공항 https://www.airport.co.kr/ulsan/
울산광역시 교육청 www.use.go.kr/
울산광역시 남구청 www.ulsannamgu.go.kr/
울산광역시 동구청 www.donggu.ulsan.kr/
울산광역시 북구청 www.bukgu.ulsan.kr/
울산광역시청 www.ulsan.go.kr
울산지방 경찰청 http://www.uspolice.go.kr/
울산해양경찰서 https://www.kcg.go.kr/ulsancgs/main.do
울주군청 www.ulju.ulsan.kr/
현대백화점 울산점 https://www.ehyundai.com/newPortal/DP/DP000000_V.do?branchCd=B00129000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