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소미, KLPGA 휴엔케어 女오픈 생애 첫 우승
한달 전 팬텀 클래식 역전패 설욕
기사입력  2020/10/26 [17:55]   편집부

 

▲     © 편집부

이소미(21)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휴엔케어 여자오픈(총상금 8억원)에서 역전 우승을 차지했다.


이소미는 지난 25일 전남 영암의 사우스링스 영암 컨트리클럽 카일 필립스 코스(파72ㆍ6420야드)에서 열린 대회 최종 3라운드에서 버디 5개와 보기 1개로 4언더파 68타를 쳤다.
이로써 최종합계 9언더파 207타를 기록한 이소미는 김보아(25)를 1타 차로 따돌리고 생애 첫 우승을 거머쥐었다.


이소미는 우승 상금 1억 4천400만원을 획득했다.
지난해 KLPGA 투어에 데뷔한 이소미는 40번째 대회에서 첫 우승의 기쁨을 맛봤다.
이소미는 지난달 같은 코스에서 열린 팬텀 클래식에서 1, 2라운드 선두를 달리다 막판 우승을 놓쳤으나, 이번엔 역전 우승으로 웃었다.


김보아의 추격 속에 18번홀(파4)에서 버디 퍼트를 놓친 이소미는 강풍 속에서도 침착하게 파 퍼트에 성공하며 우승을 확정 지었다.
경기 후 이소미는 "드디어 우승해서 너무 기쁘다. 그동안 챔피언조에서 미끄러진 경험이 있었기 때문에 너무 떨렸지만, 긴장하지 않기 위해 노력했다"라고 말했다.


생애 첫 우승을 이룬 이소미는 "나도 우승할 수 있다는 걸 느꼈다. 이전에 내가 우승할 수 있나 이게 이렇게 어려운가 생각했다. 경험이라 생각하고 계속 도전했다. 욕심부린다면 1승을 추가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뉴시스

울산광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롯데백화점 울산점 - www.lotteshopping.com/depart/branch/submain.jsp?branch_cd=020
울산공항 - ulsan.airport.co.kr/
울산광역시 교육청 - www.use.go.kr/
울산광역시 남구청 - www.ulsannamgu.go.kr/
울산광역시 동구청 - www.donggu.ulsan.kr/
울산광역시 북구청 - www.bukgu.ulsan.kr/
울산광역시청 - www.ulsan.go.kr
울산지방 경찰청 - www.uspolice.go.kr/
울산해양경찰서 - ulsan.kcg.go.kr/
울주군청 - www.ulju.ulsan.kr/
현대백화점 울산점 - www.ehyundai.com/portal/depart/branch/branchMain.jsp?pSiteMapId=0103010800&swfseq=080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