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중구청장, 캠페인 `핸드 인 핸드` 동참
SNS에 사회적경제ㆍ코로나19 극복 응원 문구 넣어 참여 독려
 
허종학 기자   기사입력  2020/12/03 [18:32]

 

▲    박태완 중구청장이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회적경제기업을 돕기 위한 소셜릴레이 캠페인 `핸드 인 핸드(Hand in Hand)`에 동참했다.


박태완 중구청장이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회적경제기업을 돕기 위한 소셜릴레이 캠페인 `핸드 인 핸드(Hand in Hand)`에 동참했다.


`핸드 인 핸드` 캠페인은 지난 4월 사회적기업연구원에서 처음 제안한 것으로 어려움에 직면한 사회적경제기업을 돕기 위해 이들 기업의 상품을 구매해 다음 참가자 2명에게 전달하는 캠페인이다.


박태완 중구청장은 3일 구청장실에서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회적경제기업의 제품 구입을 촉진하고 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한 `핸드 인 핸드`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 과정에서 캠페인 참여자는 자신의 SNS를 통해 사회적경제와 코로나19 극복 응원 문구를 넣어 참여를 독려하게 된다.

 

박태완 중구청장은 지난달 25일 박일준 한국동서발전 사장의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으며 다음 주자로 이동권 북구청장과 이영숙 울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을 추천했다.
이와 함께 지역 사회적경제기업인 사회적협동조합 시민비앤에프와 주식회사 사랑채에서 판매하는 제과와 견과류 셋트를 구입한 뒤 다음 주자들에게 전달한다.


박태완 중구청장은 "이번 핸드 인 핸드 캠페인 참여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사회적경제기업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코로나19 위기를 빨리 극복할 수 있도록 불편하고 어렵지만 우리 모두가 마스크 착용 등 생활 방역 수칙을 잘 지키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허종학 기자

울산광역매일 교육사회부 기자입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12/03 [18:32]   ⓒ 울산광역매일
 
롯데백화점 울산점 https://www.lotteshopping.com/store/main?cstrCd=0015
울산공항 https://www.airport.co.kr/ulsan/
울산광역시 교육청 www.use.go.kr/
울산광역시 남구청 www.ulsannamgu.go.kr/
울산광역시 동구청 www.donggu.ulsan.kr/
울산광역시 북구청 www.bukgu.ulsan.kr/
울산광역시청 www.ulsan.go.kr
울산지방 경찰청 http://www.uspolice.go.kr/
울산해양경찰서 https://www.kcg.go.kr/ulsancgs/main.do
울주군청 www.ulju.ulsan.kr/
현대백화점 울산점 https://www.ehyundai.com/newPortal/DP/DP000000_V.do?branchCd=B00129000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