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전남편 만남 의심해 동거녀ㆍ자녀 폭행한 20대 `집유`
팔뚝 깨물고 침대에 쓰러뜨린 후 손ㆍ발로 마구 폭행한 혐의
기사입력  2022/12/04 [18:34]   김홍영 기자

전 남편을 만난다고 의심해 동거녀를 폭행하고 이를 말리는 동거녀까지 폭력을 행사한 20대 남성에게 집행유예가 선고됐다.

 

울산지법 형사4단독(판사 김종혁)은 상해와 아동복지법위반(아동학대), 재물손괴 혐의로 기소된 A씨에게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과 사회봉사 120시간, 아동학대 재범예방강의 40시간 수강을 선고했다고 4일 밝혔다.

 

A씨는 올해 5월 울산 중구의 한 공동주택에서 연인 관계인 B씨와 함께 술을 마시다 B씨가 전 남편을 만난다고 의심해 팔뚝을 깨물고 침대에 쓰러뜨린 후 손과 발로 마구 폭행했다.

 

그는 또 3살 난 B씨 자녀가 "삼촌 하지 마"라며 말리자 가슴 부위를 밀어 탁자에 머리를 부딪히게 했다.

 

A씨는 이어 "다 필요 없다"며 잠을 자고 있던 3살 난 자기 자녀를 거꾸로 들어 바닥에 4차례 내리치고, 또 다른 7살 난 자녀의 엉덩이를 걷어차는 등 폭행했다가 재판에 넘겨졌다.

 

재판부는 "연인인 피해자에게 상해를 가하고 피해 아동들에게도 신체적 학대를 가해 죄질이 좋지 않다"며 "잘못을 뉘우치고 있는 점, 벌금형 이외에 별다른 전과가 없는 점, 재범 가능성이 높지 않아 보이는 점 등을 참작해 집행유예를 선고했다"고 양형 이유를 밝혔다.   김홍영 기자

 
울산광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롯데백화점 울산점 - www.lotteshopping.com/depart/branch/submain.jsp?branch_cd=020
울산공항 - ulsan.airport.co.kr/
울산광역시 교육청 - www.use.go.kr/
울산광역시 남구청 - www.ulsannamgu.go.kr/
울산광역시 동구청 - www.donggu.ulsan.kr/
울산광역시 북구청 - www.bukgu.ulsan.kr/
울산광역시청 - www.ulsan.go.kr
울산지방 경찰청 - www.uspolice.go.kr/
울산해양경찰서 - ulsan.kcg.go.kr/
울주군청 - www.ulju.ulsan.kr/
현대백화점 울산점 - www.ehyundai.com/portal/depart/branch/branchMain.jsp?pSiteMapId=0103010800&swfseq=080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