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니언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독자투고>전단지 아무곳이나 뿌리지 말자
 
삼산동 박주희   기사입력  2009/11/19 [10:39]
길 곳곳에 전단지가 마구 뿌려져있다. 배달업체 전단지, 유흥업소 전단지 등 너무 많다. 아르바이트생들을 시켜 전단지를 배포해 무분별하게 상당한 쓰레기가 된다.
 
아침에 출근을 하려고 집을 나서면 현관문앞에 각각의 전단지에 붙어 있고 또 차에 가면 온갖 유흥업소 전단지들이 붙어있다. 이런 전단지들은 배포하면서 얼마나 많은 홍보효과가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아침마다 그런전단지를 보면 기분이 나쁘다.
 
특히 시내에 볼일이 있어 나갔다가 거리에 주차를 해놓으면 온갖 전단지들이 창문을 뺑둘러서 도배를 시켜놨다. 심지어 경찰차에도 전단지를 붙여놓고 간다.
 
그전단지들을 붙여놓으면 사람들이 가져가지는 않고 그냥 그 도로에 버린다. 그러면 도시미관을 해치게 되고 도로를 치우기 위해 청소부들이 나와 고생을 해야하고 그 전단지 하나 때문에 이중삼중 일을 해야한다. 공무원들은 거리에서 주차단속만 하지말고 전단지를 배포 단속 좀 했으면 좋겠다.
 
음식업체 전단지는 그나마 괜찮지만 유흥업소 전단지는 아이들이 볼까 걱정된다. 전단지에는 여성이 야하게 옷을 입고 찍은 사진이 대부분이다. 그리고 그 사진에 걸맞에 업소도 19금이다.
 
얼마전에 초등학생으로 보이는 한 아이가 그런 유흥업소 전단지를 가지고 다니는 걸 본적이 있다. 아이가 벌써부터 그런걸 장난감 삼아 가지고 다녀야 겠는가? 제발 무문별하게 전단지 살포를 하지 말았으면 한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09/11/19 [10:39]   ⓒ 울산광역매일
 
롯데백화점 울산점 https://www.lotteshopping.com/store/main?cstrCd=0015
울산공항 https://www.airport.co.kr/ulsan/
울산광역시 교육청 www.use.go.kr/
울산광역시 남구청 www.ulsannamgu.go.kr/
울산광역시 동구청 www.donggu.ulsan.kr/
울산광역시 북구청 www.bukgu.ulsan.kr/
울산광역시청 www.ulsan.go.kr
울산지방 경찰청 http://www.uspolice.go.kr/
울산해양경찰서 https://www.kcg.go.kr/ulsancgs/main.do
울주군청 www.ulju.ulsan.kr/
현대백화점 울산점 https://www.ehyundai.com/newPortal/DP/DP000000_V.do?branchCd=B00129000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