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남권 최대의 가족테마파크로 만들겠다”
조정기 부산경남경마본부 신임본부장 취임
 
황상동 기자   기사입력  2011/02/18 [12:07]
▲     © 황상동 기자
지난 17일, 오후 4시 KRA 한국마사회 부산경남경마본부의 수장으로 새롭게 부임하게 된 조정기 본부장(56세)의 취임식<사진>이 부산경남경마본부 대강당에서 실시됐다.
 
부경경마본부 직원 및 유관기관 인사 등 200여명이 운집해 실시된 이번 취임식에서 조정기 본부장은 "금년 4월에 개장하는 말 테마파크를 계기로 부경경마공원을 동남권 최고의 가족테마파크로 키워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어 "우리의 존재가치와 미래가치는 모두 고객에 있다"면서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 중심으로 시스템을 개선해 경마공원을 찾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제고하는데 혼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을 직원들에게 주문하며 취임사를 마무리했다.
 
한편, 이날 취임행사에 앞서 박성호 前 본부장의 이임행사가 있었다. 박성호 전 본부장은 이임사에서 "2년이란 시간동안 함께 애써준 직원들에게 감사하고, 앞으로 경마공원을 이끌어주실 조정기 본부장을 도와 부경경마공원을 최고의 공원으로 키워주길 바란다"고 직원들에게 부탁했다. 
 
▲  조정기 신임 본부장
신임 조정기 본부장은 지난 1981년 한국마사회에 입사해 그간 발매처장, 홍보실장 등을 역임했었다.
 
부산경남경마공원 소개 KRA 한국마사회 부산경남경마공원은 지난 2005년 개장해 지금까지 부산시와 경남도에 납부한 지방세는 약 9,970억 원에 달할 정도로 지역경제에 효자노릇을 톡톡하게 하고 있다.
 
특히, 작년의 경우 약 2,200억 원의 지방세를 납부해 경상남도 세입의 7.7%, 부산시의 5.2%를 차지할 만큼 지역재정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
 
부경경마는 매주 금요일과 일요일에 자체경주를 시행하고 있으며, 전국으로 중계해 타 지역에서도 마권을 발매하고 있다. 토요일에는 서울과 제주에서 펼쳐지는 경마를 중계 받아 운영된다.
울산광역매일 부산 본부장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1/02/18 [12:07]   ⓒ 울산광역매일
 
롯데백화점 울산점 https://www.lotteshopping.com/store/main?cstrCd=0015
울산공항 https://www.airport.co.kr/ulsan/
울산광역시 교육청 www.use.go.kr/
울산광역시 남구청 www.ulsannamgu.go.kr/
울산광역시 동구청 www.donggu.ulsan.kr/
울산광역시 북구청 www.bukgu.ulsan.kr/
울산광역시청 www.ulsan.go.kr
울산지방 경찰청 http://www.uspolice.go.kr/
울산해양경찰서 https://www.kcg.go.kr/ulsancgs/main.do
울주군청 www.ulju.ulsan.kr/
현대백화점 울산점 https://www.ehyundai.com/newPortal/DP/DP000000_V.do?branchCd=B00129000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