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영남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부산지역 민·관·군·경 통합방위태세 확립 다짐
2012년 부산시 통합방위회의 개최
 
황상동 기자   기사입력  2012/02/21 [11:02]
부산지역의 통합방위 주체인 민·관·군·경 관계자가 한자리에 모여 지역 통합방위태세 확립에 나선다.
 
부산시는 2월 22일 오전 10시30분 시청 1층 대회의실에서 ‘2012년 부산시 통합방위회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회의는 민·관·군·경의 긴밀한 협조를 통한 통합방위태세 확립과 시민 안보의식 고취를 위해 마련되었다.
 
이날 회의에서는 허남식 시장을 비롯 통합방위협의회 위원 및 민·관·군·경 관계관 등 7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유공자 표창 및 한반도 안보태세, 통합방위태세 등에 대한 보고를 진행한다.
 
회의는 개회 및 국민의례를 시작으로, 확고한 국가관과 투철한 사명감으로 지역 통합방위태세 확립에 앞장 서 온 ‘금정구 통합방위협의회’ 등 단체 또는 개인 32개 기관(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한다.
 
이어 △북한의 대남위협 실태 및 전망 △통합방위 운영 상황(부산시 건설방재관) △통합방위태세 확립(제53보병사단) △2012년 서울 핵안보정상회의 경찰활동사항(부산지방경찰청)에 대한 보고가 있을 예정이다.
 
허남식 부산시장(부산시 통합방위협의회 의장)은 이날 회의에서 “우리시는 수많은 국제회의와 대규모 행사들을 성공적으로 개최하는 등 부산의 이름을 세계에 떨쳐오고 있으며, 이러한 지역사회의 성장과 발전은 시민의 안녕과 도시의 안전이라는 든든한 반석 아래서 이루어 질 수 있을 것”이라고 밝히면서, “민·관·군·경이 더욱 긴밀한 협조체계를 구축해 통합방위 태세를 굳건히 할 수 있도록 참석자 여러분이 새로운 각오를 다져줄 것”을 당부할 계획이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2/02/21 [11:02]   ⓒ 울산광역매일
 
롯데백화점 울산점 https://www.lotteshopping.com/store/main?cstrCd=0015
울산공항 https://www.airport.co.kr/ulsan/
울산광역시 교육청 www.use.go.kr/
울산광역시 남구청 www.ulsannamgu.go.kr/
울산광역시 동구청 www.donggu.ulsan.kr/
울산광역시 북구청 www.bukgu.ulsan.kr/
울산광역시청 www.ulsan.go.kr
울산지방 경찰청 http://www.uspolice.go.kr/
울산해양경찰서 https://www.kcg.go.kr/ulsancgs/main.do
울주군청 www.ulju.ulsan.kr/
현대백화점 울산점 https://www.ehyundai.com/newPortal/DP/DP000000_V.do?branchCd=B00129000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