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한일전 열린다…총 16팀 출전
한국 대표 선발전 19일, 한일전 20일…오후 1시 생중계
기사입력  2021/06/17 [17:00]   울산광역매일
▲ 크래프톤의 펍지 스튜디오가 17일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PUBG) 모바일'의 특별 이스포츠 대회 한일전 개최를 알렸다.     © 울산광역매일


크래프톤의 펍지 스튜디오가 17일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PUBG) 모바일'의 특별 이스포츠 대회 한일전 개최를 알렸다.

 

오는 20일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한일전에서는 양국을 대표하는 16개 팀이 참가한다. 총 5매치 진행 결과 순위 포인트와 킬 포인트를 합산해 가장 높은 포인트를 달성한 팀이 우승을 거머쥐게 된다.

 

한국에서는 오는 19일 열리는 대표 선발전을 통해 상위 8개 팀이 출전한다. 한국 대표 선발전에는 지난 6일 종료된 PMPS(PUBG MOBILE PRO SERIES) 시즌 1 위클리 파이널에 진출한 상위 16개 팀이 참가한다. 상위 팀 중 참가가 어려울 경우 차순위 팀이 출전한다. 경기는 한일전과 동일하게 총 5매치를 겨뤄 순위 및 킬 포인트 합산 상위 8개 팀에 한일전 출전 티켓이 주어진다.

 

일본에서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일본 리그인 PMJL(PUBG MOBILE JAPAN LEAGUE)에서 우수한 성적을 기록한 상위 팀 중 출전 가능한 8개 팀이 참가한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한국 대표 선발전과 한일전은 각각 19일과 20일 오후 1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 트위치, 틱톡, 네이버 스포츠 채널을 통해 중계될 예정이다.

 

한일전과 함께 다양한 유저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식 카페 이벤트 글에 댓글이 목표 이상으로 게재되면 모든 국내 유저들에게 스페셜 상자 교환권 조각을 지급하는 응원 댓글 달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 중 센스 있는 댓글을 선정해 5명에게 치킨 교환권을 지급하기도 한다. 또한 한일전에서 한국 팀이 최종 우승을 할 경우 모든 국내 유저들에게 치킨메달 2개를 지급한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한일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커뮤니티에서 확인 가능하다. 뉴시스

울산광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롯데백화점 울산점 - www.lotteshopping.com/depart/branch/submain.jsp?branch_cd=020
울산공항 - ulsan.airport.co.kr/
울산광역시 교육청 - www.use.go.kr/
울산광역시 남구청 - www.ulsannamgu.go.kr/
울산광역시 동구청 - www.donggu.ulsan.kr/
울산광역시 북구청 - www.bukgu.ulsan.kr/
울산광역시청 - www.ulsan.go.kr
울산지방 경찰청 - www.uspolice.go.kr/
울산해양경찰서 - ulsan.kcg.go.kr/
울주군청 - www.ulju.ulsan.kr/
현대백화점 울산점 - www.ehyundai.com/portal/depart/branch/branchMain.jsp?pSiteMapId=0103010800&swfseq=080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